비가 오면 무늬가 변하는 mabu우산

2016. 7. 6. 23:46일상이야기

비가 오면


그 매력이 드러난다는


유명한 mabu우산이에요


일명 사쿠라 우산입니다.


며칠 전 지구에서 핫딜에 뜬 것을 보고


제꺼랑 친구꺼랑해서 2개를 구입했어요.


보통가격은 2~3만원대인데


지구에서 개당 9900원에 


무료배송해주길래 구입했답니다 ㅋ


구매색깔은 분홍색과 보라색이에요.



원래는 잘포장된 박스에 택배가 되어 왔어요.


하지만 사진찍기 위해 


아이들을 꺼내놓은 사진입니다 ㅋㅋ


언뜻봐도 손잡이가 완전 튼튼해보이네요 ㅎㅎ


태풍에도 끄덕없길 바라며 ㅋㅋ



핑크색입니다.


사실 핑크색은 실망을 좀 했어요.


전 베이비핑크 인 줄 알았는데


약간 어두운 핑크여서


조금은 실망했어요 ㅠㅠ


그래도 다른건 만족ㅎㅎ


손잡이부분이 폭신한 우레탄?재질이라


오래 잡거나 들고 다녀도 아프지 않겠네요



댓글로 어떤분이 알려주셔서..


가짜랍니당ㅋㅋㅋ


손잡이 부분이 폭신하면


가품이니 알아두셔요!!



또 하나 아쉬운 점은


우산 고리가 찍찍이로 되어 있어요.



똑딱이로 되어 있으면 고정이 더 잘될텐데.


하지만 살이 많은 우산은 접으면 자동으로 잘 모여지니


이 쯤은 넘어가기로합니다 ㅋㅋㅋ



와우 ㅋㅋ


살이 24개로 촘촘합니다.


태풍에도 끄떡없을 것 같아요 


사실 요즘 거의 차를 타고 이동해서


잠깐잠깐 쓰는 게 우산의 용도지만


이왕이면 예쁜 것이 더 좋죠 ㅋㅋ



우산을 펼쳐보니


촘촘한 박음선이 보입니다.


또 무늬는 아직 보이지 않구요.


여기서....


사쿠라우산의 매력!!!


물을 뿌리면 꽃잎이 나타난다!!!


샤샤샤~



분무기로 물을 뿌려봤어요.


물을 뿌린 쪽과 뿌리지 않은 쪽의 무늬가 확실히 다르죠.


꽃잎이 스며드는 모양이


머리위로 꽃잎을 뿌려주는 것 같네요 ㅎㅎ


사실 우산은 꼭 필수품이긴 하나


집에 없지는 않아서 사치인가..생각도 했었지만


막상 받고나니 정말 사기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ㅋㅋ


빨리 비가와서 마부우산을 쓰고 외출했으면 좋겠어요.



+



G9에서 믿고 구입했는데


가짜라니 당황 황당;;;


다시 택배 보내고 환불 받기


귀찮아서 그냥 참아야겠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