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 대항 사드! 홈매트 리퀴드

2016. 6. 26. 12:00일상이야기

여름철이면.


언제나 찾아오는 모기.


지긋지긋한 모기.


원래 스프레이타입으로 사용했었는데


스프레이타입은 뿌린 뒤 냄새도 싫고


또 미끌미끌한 바닥이 싫어서.


구입하게 되었어요.


사용이 편한 이유도 있죠


(요즘엔 이런점이 개선된 제품도 있긴 해요ㅎㅎ)



포장에 무향이라고 표기된 것 처럼


향은 없구요.


90일이니 여름 한 철은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가습기 살균제 사건 때문에


좀 찝찝하긴하니


밤새 틀어두고 자야한다면


환기가 되는 공간에서 사용하는게 좋겠죠?



훈증이니.


냄새없는 모기향을 생각하면 될지.


모기만 쫒아준다면야..


작년 제품을 할인받아 구입한거라서


제품 구성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어요ㅎㅎ



구성품입니다.


본체와 리필2개입니다.


동그란게 귀엽게 생겼어요ㅋㅋ



이제품의 좋은 점이 국산 제품입니다


필터같은 여러 부속품도 모두 국산!


얼마 차이 나지도 않고 그래서


국산 제품으로 구입했어요



 리퀴드 액을 본체에다가 꼽아주면 끝.


그래도 리필로 하나 더주니 다행이에요~


액체 전자 모기향 교체액 하나당 45일~ 



뚜껑을 여니 촛불 심지처럼.


기둥이 있어요


여기에다 에그?같이 생긴 본체를 올려서


장착하고 전원버튼을 켜면 됩니당


버튼엔 작동유무를 알려주는


램프가 있어서


켜뒀는지 껐는지 살펴볼 수 있어요


밤에 위치도 알려주기도 하고ㅎㅎ



보통 크기의 방 하나 정도는


모기의 공격으로부터 잘 막아내더라구요


내방의 모기 사드!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