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fel 윈파워 박스형 선풍기 환불

2016. 7. 19. 00:02일상이야기

빤스에 땀이 차도록 더운 계절 여름


각자 개인 선풍기가 있지만


집에 오래된 선풍기 한분이


회전도 안되고


오락가락 하셔서


고이 보내드렸습니다ㅠㅠㅋㅋㅋ

(무려 골드스타셨음)


이마트 가서 회전형 박스형 선풍기를


구입해왔어요



가격은 64000원입니다


포장은 설명서와 비닐로


그냥 간단합니다



틸트로 기울기를 조절할 수 있고


바람세기는 3단까지입니다



테스트를 해볼려고


전원코드를 꽂고 1단으로 돌리니



무슨 공장에서 쓰는 대형 선풍기 소리가 -_-;;;;;;;;


매장에서는 시끄러워서 느낄 수 없었던 소음이


조용한 집에서는 완전 크게 들리네요


2단 3단 돌려보고는


둘다 말없이 그냥 다시 포장해서


박스에 넣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바로 환ㅋ불ㅋ


혹시라도 매장에서 보다가 이 선풍기가


맘에 들어서 검색해보는 분이라면


바로 패스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