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웃풍을 막아줄 방패! 따수미 텐트

2016. 12. 9. 10:45일상이야기

타지에서 일하고 있는데


아파트임에도 불구하고


방이 너무 추워효;;;


웃풍이 얼마나 쎈지


추워진 뒤론


콧물과 감기 몸살을


계속 달고 살았습니다



결국 빡쳐서 난방텐트를 구입했어요


가격은 3만원대


적당 가격의 겨울 실내용 텐트를


사서 한번 써보자 해서


검색해보니 종류는 많고


나름 들어본건 따수미텐트라


이걸로 구입했어요ㅋㅋ


이게 신형인지 구형인지도


잘 모르는게 살짝 문제?



이런 깔끔한 구성 좋아합니다ㅎㅎ


다시 싸서 옮기기도 좋아서요


추가구성팩은 그냥 폴대 닦는 크리너에요


만져보니 재질도 적당한 두께라


외풍을 잘 막아줄거 같아요



보관팩, 폴대, 텐트부의 간편함


이라고 생각했지만


생각보다 귀찮았던 설치과정;;;;



X자형태로 폴대를 넣고 양 끝부분


주머니에다 꽂아주면 끝나지만


처음 해봐서 그런지 몇분간 삽질했어요



근데 한번 해보고 나면


분리 - 재설치 할때는 신속하게 가능해집니다



생각보다 크고 넓어 보이지만


제 체구가 왜소함에도


막상 들어가서 누우면 1.5인용?


(이텐트는 S사이즈)


체격 좋으신 분들은 더 큰 사이즈를


구입하셔야 할듯 해요



지퍼는 4방향 모두 달린줄 알았는데


3방향이라 살짝 당황 + 낭패?ㅋㅋ


그냥 없는 방향을 뒤쪽으로 


정하면 된다고 하면서 패스~





장점이라 하면 바닥으로 깔려서 들어오는


냉기 방어용 커튼!


직접 며칠 사용해보니


완전 꿀잠 잤습니다ㅎㅎ


몸에 열이 많은 분이라면


이불을 다 차고 주무실듯ㅋ



사용하기전에는 그냥 방안에서


냉기가 산들바람 처럼ㅋㅋㅋㅋ


불어왔다면


설치 후 텐트 안에는


그냥 무풍 지대입니당


밑에 온수매트나 전기장판같은걸


깔면 잘때만이라도 

아잉따뜻행 *>ㅅ<*



깨알같이 내부에 이것저것 넣어둘만한 


주머니도 윗부분에 달려 있어요ㅋㅋ


스마트폰같은걸 넣어두면 편하더라구요



저 따수미텐트 로고가 좀......ㅎㅎ

고급지고 예쁘게 변경하면 더 좋았을텐데



제가 구입한 온수매트보다 사이즈가


살짝 좀 작은 감이 있지만


어차피 전 잠버릇이 정자세로 

기ㅋ절ㅋ하는 스타일이라


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겨울 우풍때문에 고민이면


난방텐트 한번 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