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대구 복합환승센터 신세계백화점 투어ㅋ

2016. 12. 16. 23:37일상이야기

드디어 !


대구에도 신세계백화점이 생겼어요.


대구 사람들은


롯데백화점이 생기기전에


거의 대백과 동아쇼핑을 많이 이용했었지만


롯데가 생기고


현대가 생기고


이제 드디어 신세계까지 대구에 들어왔네요.


개인적으로 대구에 신세계백화점도 좋지만


대구의 관문인 


시외버스와 고속버스 터미널이 너무 낡아서


개선 좀.. 했었거든요.


복합환승센터로 바뀌게 되어 넘 좋아요.


정식 개장은 12.15일이었어요.


인터넷에 사람이 엄청 많다는 소문을 들었지만


궁금한 나머지 


16일에 출동했답니다 ㅋㅋㅋ


여전히 사람들이 북적북적 ㅎㄷㄷ


오픈첫날은 더 대박이었다는데ㅎ



신세계백화점은 동대구역 지하철에서 

바로 지하로 연결됩니다.


저희는 주차하기 편한 지하철 역에 차를 세워두고


지하철을 타고 신세계에 왔어요.


백화점이 있기 전부터


주차난은 심각했던터라


과감히 차를 두고


대중교통을 이용했답니다 


지하에서 신세계백화점 들어가는 곳이에요.



11번 게이트라고 되어 있는걸로봐서


문이 여러곳인것 같은데


아마 이 번호는 지하철역과 연결되는 곳을 뜻하는 말인 것 같아요.



들어가서 본 것중에


정말 인상깊었던 것!


대형스크린이


눈에 확 들어옵니다.



다양한 그림으로 바뀌면서


시선을 사로잡네요 ㅋㅋ


현대백화점에 시즌마다 등장하는


춤추는 곰이라면


신세계는 대형스크린에 이미지가 바뀌는 듯 합니다. 


멍하니 변화하는 영상만 보고 있어도


시간이 잘가더라구요



랩 매장에 있었던 강아지 ㅋㅋㅋ


진짜 개인줄 알고 달려가보니 낚ㅋ임


너무 똑같이 잘 만들어놨길래 한 컷 ㅎㅎ



매장이 너무 넓어서


쇼핑은 포기하고


먹거리를 즐기기로 ㅋㅋ


젤라또 매장에 사람들이 줄 서 있길래


같이 동참!



이천쌀, 티라미수, 피스타치오, 로얄밀크티가


인기메뉴네요 ㅋㅋ



저희는


로얄밀크티 + 블루베리요거트 조합이에요.


콘 하나에 젤라또 2가지 맛을 주니


괜찮은 것 같아요.


그리고 콘을 주문하면


안에 초코도 넣어준답니다 


흙수저 답게


초코하면 추가 금액 내야 하나요


라고 물었다능ㅋㅋㅋ



내부를 외부같이 꾸며둔 거리같은 


8층에 먹을거리가 다 모여있는데


이런 푸드트럭 컨셉도 있고


군데군데 앉아서 먹을 수 있게 잘 꾸며놨어요.


여긴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도 있어요~

스타벅스 신세계대구 리저브



동대구역 야경이에요.


제법 멋있습니다 ㅋㅋ


동대구역 주변에는


원래 죄다 숙박업소밖에 없었는데


백화점도 생기고


도로정비 후


한층 깔끔한 느낌이에요 



나름 실제같이 꾸며둔


골목길이에요.


이층이 마음에 들어서


밥도 8층에서 해결했어요

크리스탈 제이드 대구 신세계점



인형덕후인


제가 반드시 들리는 곳


7층에 토이킹덤 ㅋㅋㅋ


인형들의 퀄리티가 꽤 괜찮아요.


큰 인형 가격은 100단위가 넘구요 -_-;; ㅎㅎ



팬더에요 ㅋㅋ


무슨 생각을 하는건지..ㅋㅋ


매장 문을 닫으면 동물원처럼 일어날 것 같은 느낌이네요.


그리고 애들과 함께 방문했다간


여기서 하루종일 시간을 보낼 수도 있을 만큼..


아이들의 천국이에요.

여기서 1인 1개 한정수량으로 구매한 레고 월E




저 개인적으로는


매장의 규모도 크고


볼거리도 많았지만


가까운 부산의 센텀시티만은 못한 것 같은 느낌이에요.


일단 매장이 한 눈에 안들어오고


옷 가게 사이에 튀김과 떡볶이를 같이 파는 곳이 섞여있어서


옷 쇼핑하면서 옷에 냄새가 다 베이는 것 같고


층별로 품목이 확실하게 구분된 것 같은 느낌이 안들어서


찾기가 힘들었답니다.


옷매장사이에 뭔 음식점이;;;;;

음료 매장도 아니고


개인적으로는 H백화점이 가장 이용하기 편한 것 같아요.


컨셉이 확실하고


사야할 품목이 뭔지 정하면 그 층만 방문하면 되니깐요.


그래도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대구 신세계백화점에


놀러가보면 


말그대로 신세계를 경험하고 올 수는 있을 것 같습니다.


오픈열기가 좀 식으면


다시 방문해보면


느낌이 좀 다를 수도 있겠죠?ㅎㅎ


아직은 오픈 안한곳도 많으니말이죵



오늘은 


힘든 신세계관광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