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하선대 가볍게 드라이브겸 가기 좋은 곳

2016. 7. 23. 13:16일상이야기/나들이

비오는 날 급 삘이 와서


아무곳이나 가자! 해서 무작정 가본 곳이에요


포항 지역 케이블 방송에서


얼핏 본 하선대ㅋㅋ


바다 바로 옆을 산책할수 있게끔 해둬서


걷기에도 좋다고 알려줬던 그곳!



비가 오다 말다 보슬비도 오고


시원해서 딱 좋은 날씨였어요


여름 한낮에 갔다간 열사병의 위험이 있으니


날씨를 보고 가세용ㅎㅎ


바다만 볼수 있어


정말 시원한 풍경 감상이 가능합니다



지층이 그대로 드러나서


지질쪽 관련해서 살펴보기 좋은 곳 같아요

전문가가 아니라서 잘은 모르지만ㅋㅋ



평상시 걸음으로


왕복하면 한 20분?


천천히 구경하면 30분?


힘들지도 않고 적당해요




곧..휴 바위 랍니다


아래쪽 둥근 바위 두개는


fire eggㅋㅋㅋ


좀 억지스럽지만


나름 노력한 흔적이 보이는


네임드 바위가 몇개 있으니


찾아보세요~



정작 이곳 하선대는


멀고? 바다에 많이 잠겨


별로 볼건 없네요



찾아가는 방법은


하선대 바로 옆 계림 횟집을 


검색해서 찾아가시면 편해요




바다가 시원하게 보여


놀러다닐때 한번 가볼만한 곳이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