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문화 체험 제주 오설록 티 뮤지엄

2016. 1. 19. 13:37일상이야기/나들이

 

제주도의 명소가 되고 있는 오설록 티 뮤지엄입니다

 

사실 차 보다는 커피를 즐겨 마시는 지라 조금 뻘쭘하긴 하지만

 

오설록 티 뮤지엄은 조경이 정말 예뻤어요

 

차를 좋아하는지 여부와 상관없이 방문할 만한 곳이었어요

 

 

붉은 벽돌로 만들어진 외관이에요

 

날이 좀 흐려서 그렇지 날씨 좋으면 정말 예쁘게 나왔을 것 같아요

 

바로 옆에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가 있어서

 

두곳 모두 코스로 가기 좋아요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http://rainbowgemstone.tistory.com/54

 

가볍게 둘러본다면 1시간도 안걸리기 때문에 같이 둘러보세요ㅎㅎ

 

 

입구도 심플하고 참 예뻐요ㅎㅎ

 

이렇게 특이하게 설계한 건물이 참 멋지네요

 

 

국내 최초의 차 문화 체험관이라는 말이 신기하네요

 

보통 오설록은 백화점 입점매장이나 단독으로 차와 빵을 파는 곳만 봤었는데 신기했어요

 

 

한쪽 벽면에 차지한 이 컵들

 

벽에 모양이 다른 컵들로 전시를 했는데 이런게 저는 참 예쁘더라구요.

 

소소하지만 멋드러진 느낌이에요 ㅎㅎ

 

 

건물이 전체적으로 커서 이런 중간 통로도 있어요

 

 

 

중간에 앉아서 쉴 곳도 있구요

 

 

조경은 정말 멋져요

 

현관 로비에서 본 모습이에요

 

 

통 유리 너머로 작은 정원과 연못이 있어요

 

밖을 그저 쳐다보고만 있어도 힐링이 되는 기분이에요ㅎㅎ

 

 

차문화 체험답게 옛날? 다기도 전시가 되어 있어요

 

 

저희가 주문한 녹차라떼와 아이스크림이에요 ^^

 

사실 녹차라떼와 아이스크림은 오설록 체인점에서 먹는 맛과 크게 다르진 않아요

 

하지만 오설록의 녹차 - 제주를 표방하고 있으니 제주 방문했을 때 가볼만 한 곳이긴 해요

 

저는 겨울에 갔으니 완전 추워서 밖에 사진찍고 하진 않았지만

 

정말 건물 밖 조경도 멋있으니 꼭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