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점 제주여행 필수코스인듯해요

2016. 1. 16. 00:17일상이야기/나들이

 

제주도 이니스프리 매장이에요

 

오설록 티 뮤지엄과 같이 있어요

 

 이니스프리 입구 벽이

 

 자연스러운 느낌이라 너무 마음에 들어요

 

 제주를 표방하고 자연주의를 강조하는 이니스프리 다운 모습이에요

 

 

제주 이니스프리점의 다른 점은

 

보통 이니스프리라고 하면 화장품만 판다고 생각하잖아요

 

여기는 음식을 같이 팔아요

 

물론 식사의 개념은 아니고 간단히 먹을 수 있는 것이지만.

 

이니스프리와서 뭐 먹는다고 생각한 적이 없는 저로서는 신기했어요

 

 

커피전문점에나 있는 냉장고도 있어요

 

빵과 주스 종류를 파는 냉장고에요

 

선반 위에는 제주 이니스프리에서만 파는 한라봉, 감귤티 병이 있네요 ㅎㅎ

 

 

천장도 원목느낌으로 자연스러움을 강조했네요

 

 

 

깔끔하고 인테리어가 참 예쁜것 같아요

 

 

천연, 자연을 강조하는 이니스프리답게

 

처음엔 이게 뭐지 했는데..각종 화장품과 재료를 담고 있네요

 

색깔이 참 예쁘더라구요

 

 

뭔가 연구시설 같기도 하고

 

색다른 이니스프리 모습에 신기한 경험이었어요

 

 

제주 오시면 보통 많이 들리는 곳이라서

 

안와본 분들 계시면 한 번쯤 와보셔도 될 듯 해요

 

특히 조경이 너무 예뻐서 날씨 좋은 날에 제주도 오면 사진찍기도 좋을 것 같아요

 

구경만 실컷 하고 한라봉티하나 샀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