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 더 살롱 트리트먼트 황금비파 부드러워서 좋네요

2016. 7. 12. 00:01Beauty/Cosmetic

거칠어지는 제 머릿결이 걱정된 아는분이


보내온 선물이에요.


홈쇼핑에서 샀다고 하는데


써보니깐 정말 좋다고 


하나 써보라고 줬어요!! ㅎㅎ


저도 나름 트리트먼트로 관리하는데


잦은 염색과 파마로


머리가 버티는데도 한계가 온 것 같아요.



17가지 식물추출물이라는 말처럼


향이 되게 좋아요.


인공적인 향이 아닌


가장 많이 나는 향은


복숭아향이에요 ㅎㅎ


상큼상큼~



보통의 트리트먼트처럼


튜브형이구요.


사실 크림타입은 손으로 퍼야 하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좋지 않은데


튜브타입으로 되어 위생적으로도 좋은 것 같아요.


요즘 보통 여성분이라면 


린스를 쓰지 않는 사람은 거의 없는데


린스는 사실 모발 관리의 개념은 아니다보니


한 번 씩 린스대신에 써주면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저처럼 염색과 파마를 반복해서 하시는 분들에게는


머리가 더 빠지기 전에 


관리를 시작해야 할 것 같아요.....ㅋㅋㅋ



일주일에 2번씩 꾸준히 써본 느낌은


일단 머리를 감고 빗을 때 걸리는 게 좀 덜하구요.


머리결도 확실히 더 찰랑찰랑 거립니다 ㅎㅎ


관리안하는 것 보다 낫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해보려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