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의 땀냄새가 찝찝하면 해피바스 데오드란트 스프레이 파우더

2016. 7. 9. 10:21Beauty/Cosmetic

겨드랑이가 불편해하는 계절


여름이 왔어요.



다른 사람 옆에 가기라도 할 땐 


괜히 땀냄새가 신경쓰여서.


데오드란트 하나 장만했어요.


사실 큰 데오드란트 하나면 


여름한철 나는데는 지장이 없는데


작년에 산 니베아 데오드란트가 다 떨어져서.


새로 구입하게 되었어요.



해피바스 데오드란트는 처음이에요.


해피바스하면 보통 샤워제품 정도로 


많이 알고 있었는데


폼클렌징, 데오드란트, 선크림 등 


이젠 종류가 점점 다양해지고 있네요 



파우더 향이기 때문에


가장 비슷한 향을 꼽자면


바디샵의 화이트머스크향보단 조금 약한 향이구요.


사실 24시간 정도 억제한다고는 하는데


그건 조금 과장인것 같구요.



계속  땀이 나는 분들은 수시로 뿌려줘야 할 것 같아요.



향긋하고 뽀송뽀송하게


여름을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