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VVIP 키트 브로콜리 클리어링 젤클렌저, 클리어링 토너

2016. 6. 7. 00:14Beauty/Cosmetic

2016년도 1분기 이니스프리 키트로 받은 


아주 늦은 포스팅입니다 ㅎㅎ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구매실적에 따라서 등급이 있는데요.


일반회원, VIP, VVIP, 그린티 클럽이에요


이중 분기별로 VVIP, 그린티 클럽은 


키트가 제공됩니다 ㅎㅎ


전 아직 그린티가 아닌 VVIP 등급이에요 ^^



이니스프리의 슈퍼푸드 라인이에요.


3종류가 있었는데


제가 신청한 타이밍이 늦었는지


남은 라인이 블랙헤드, 피지케어가 되는


브로콜리라인이었어요.


사실 블루베리는 저번에 써봐서 


이 라인이 써보고 싶기도 했어요 ㅎㅎ



클린징폼이 크리미한 제형이 아니라


젤타입이네요 


처음 써보는 거라서 사실 엄청 기대했는데


폼클렌징은 사실 별로였어요.



제 개인적인 느낌인지는 모르겠지만


왠지 퐁퐁에 세수하는 것 같은 그런 향이 났어요.


뭔가 입안에 자꾸 퐁퐁이 들어온 듯한 느낌이랄까...


세정력은 괜찮은데 향이 별로였어요.



그에 반해 토너는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지성인 저에게 점성이 있는 스킨은 안맞는데


물 타입이라서 가볍게 닦아내기 좋아요.


향도 같은 브로콜리라인인데


이 토너의 향은 산뜻해서 좋았구요.


더구나 슈퍼푸드라인은 가격대도 


1만원이 넘지 않는 제품이라서


부담없이 닦아내는 토너용으로 쓰기엔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