쑥 향이 좋은 한율 어린 쑥 수분 진정 크림

2016. 7. 11. 00:01Beauty/Cosmetic

수분크림이 똑 떨어져서


아모레 매장을 방문했어요.


사실 아모레 화장품은 거의 다 피부에 맞는지라.


딱히 가리는 제품은 없어요.


원래 마몽드나 아이오페 수분크림 사려다가


한율에서 나온 수분크림도 괜찮다고 하고


또 실제 손등에 테스트했을 때도


부드럽게 발려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ㅎㅎ



예전에 한율이 처음 나왔을 때는


약간 아주머니 라인?인것 같아서


구매를 꺼렸어요.


유분기도 많은 것 같고해서


잘 쓰지 않았어요.


하지만 요 근래 거의 리뉴얼되서 나온 한율은


젊은층?도 부담없이 쓰게끔

ㅋㅋㅋㅜㅜ


향도 은은하고


발림성도 좋고


유분기도 적네요.



개봉을 하니 2중마개가 되어 있네요.


정말 한방화장품 싫어하시는 분들도


은은한 쑥향은 정말 부담스럽지 않게 다가와요.


그리고 발림성역시 부드럽게 발리고


저녁에 바르고 아침에 일어날 때 보면


아침까지 촉촉해요.


한율 수분크림에 대해 써볼까 말까 망설이시는 분들


후회하시진 않을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