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내 머리를 위해 - 아로마티카 루트 인핸서 & 미쟝센 윤기강화 미스트

2016. 7. 17. 16:21Beauty/Cosmetic

머리스타일은 


사람의 외모를 결정하는 가장 큰 요소죠.


아무리 조각 같은 외모의 남자라도


머리카락이 없다면.


아무리 예쁜 여자라도 머리가 


...하다면;;;



지루성 두피염을 심하게 앓고 난 뒤에


머리의 소중함을 알게 되었어요.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인핸서입니다.


두피진정 및 보호를 위해 


꾸준히 뿌려주려고 샀어요.



올리브영에서 구매했어요.


에탄올 및 파라벤이 없다고 하니 


더 신뢰가 가네요.


사실 요즘 나오는 화장품은


무첨가 제품이 많아지고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모근 강화에 도움을 준다는 저 문구.



정말 모근에 힘이 생겨서


모발을 강화시켜!


잘 빠지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ㅎㅎ



또 하나,


잦은 염색과 파마로


머리 끝부분은 멍뭉이털행


원래 실크테라피 미스트를 썼었는데


이 제품도 세일하고 있길래 구매했어요.



오일층과 에센스층이 나뉘어 있어요.


살짝 흔들어쓰는 제품이구요.


흔들어서 머리 끝부분에 뿌리면 코팅이 된 듯이 매끄러워요.


드라이 하고 난 후에 뿌리라고 하지만


사실 전 지성헤어라서


드라이 전에 뿌리고 드라이하면 조금 손상이 덜 되더라구요.


지성머리에 드라이 한 후에 뿌리면


오히려 머리 안감은 머리처럼 보일 수 있으니 주의.....


한 살이라도 젊을 때 두피관리를 시작해야


나중에 나이들어도 풍성한 머리를 유지할 수 있겠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