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 마몽드 플로랄 하이드로미스트

2016. 7. 18. 00:01Beauty/Cosmetic

마몽드 미스트라고 하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제품이에요.


일명 수선화미스트! 


원래 아리따움 세일 때 


구매해볼까 생각했었는데


올리브영에 1+1 행사를 해서


득템했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저는 캔용기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분사력은 좋긴 한데


뭔가 가스타입인 것도 싫고


그리고 남은 양을 알 수 없어서


선호하지는 않지만


대신 분사력은 정말 좋으니 


패슼ㅋㅋ


향도 나는듯 안나는듯 좋아용



안개분사라는 말처럼


정말 촉촉히 스며들어요.


세수하고 스킨바르기까지 시간이 있잖아요.


세수하고 욕실에서 바로 뿌려주고.


그리고 토너로 닦아주면 정말 촉촉해요.


화장후에 뿌려줘도 된다고 하는데


사실 화장후에 뿌려주면 화장이 뭉치기도 하니


전 주로 세안후 바로 뿌려주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어요.


촉촉한 내 피부를 위해 한 번 써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