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와 함께 할 이니스프리 2분기 키트

2016. 7. 10. 00:01Beauty/Cosmetic

이니스프리의 키트 수령 계절이 돌아왔어요 


항상 이니스프리는 등급에 따라 선물을 주는데


그린티등급은 딱 한 번 되어봤고


 VVIP 등급은 계속 유지하고 있어요 


이 등급은 6개월 합산 구매이력이 10만원이면 될 수 있으니


몇 번만 구매해도 금방 등급은 올라가더라구요.


저 같은 경우에는


마스크팩, 선크림은 이니스프리만한 것이 없어서


꾸준히 사다보니 유지중이에요 ㅋㅋ


키트 수령문자가 온 지 3일 정도 꾸물꾸물 대다가


드디어 수령했어요 ㅋㅋ


SUMMER 이란 말에서


여름 전용 키트임이 짐작이 갔어요 



구성품을 살펴볼까요?


나들이에 꼭 챙겨가야 할 품목이네요.


클렌저


샴푸


바디클렌저


선크림


그리고 물에 젖지 않는 소재의 파우치! 



꺅 ㅋㅋ


파우치를 꺼내니깐 더 귀엽네요 ㅎㅎ


물에 젖지 않는 소재라


수영장에 물건 챙겨서 가기도 좋을 것 같아요 



뒷면은 비치는 소재구요.



물품을 넣으면 한 눈에 볼 수 있어서 좋을 것 같네요 ㅎㅎ



소박하지만


정작 필요할 땐 없는


중용량 샘플들..


이니스프리 이번 여름 키트로


나들이 걱정은 끝! ㅎㅎ


아직 수령안하신 분들은


날짜 지나기 전에 얼른 매장으로 가서 수령하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