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바람도 강력하게! 필립스 BHD026 헤어드라이기

2017. 8. 10. 00:01일상이야기

예전에 쓰던 드라이기가


아직 멀쩡하지만


드라이의 단점이라고 하자면


찬 바람이 시원하게 나오지 않는 거였어요


마침..


드라이를 바꾸라는 신의 한수인지


두피에 염증+각질이 나서 피부과 방문결과


머리를 청결히 유지하고


자극이 덜 가게 하라는 말에


찬바람이 나오는 드라이기를 구해야했어요ㅋ



얼마전에 친구집에서 써본 드라이기가 좋길래


물어보니 현재 나오지 않는 모델이 되어


구할 순 없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집더하기에 가서


이것저것 테스트끝에 데리고 왔어요ㅎ



빠른 드라이, 적은 에너지 소비량이라니


뭔가 더 좋은 것 같네요 ㅋㅋ


1600W 전력으로


2100W급 전력 효율을 낸다고 하니


가성비가 좋겠네요ㅎ



드라이 사용법이 그림으로 나와있어요


선을 감아서 보관하는 것은 

안된다고 하네요


드라이기를 사용하는것만으로도


이온 컨디셔닝으로 모발 관리 효과를


받을 수 있어요


음이온때문에 정전기 제거는 물론


모발 보호로 윤기도 좋아지고


곱슬거림도 순화?된다고 해요ㅋㅋ



구성품입니다


깔끔한 검은색 본체에 설명서


아주 간단하네요 ㅋㅋ


드라이어내에 독특한 설계의 공기 배출구로


열이 고르게 분배되어


특정 부분의 과열 현상이 감소했다고 해요


무상 AS는 2년 가능하다고 합니당



살짝 돌출된 부분을 동시에 잡아서


당기기만 하면 빠지는 먼지망~


청소도 편하겠어요


안쪽에는 고효율 드라이케어를


가능하게 해준 새로운 디자인의 

팬이 보이네용ㅋㅋ



제가 요걸 사게 된 결정적 이유


바로 아주 시원하고 강력하게 나오는


찬바람!!


다른 제품은 버튼이 하나 더 있어서


그걸 누르고 있어야 찬바람이 나오던데


이건 오른쪽 제일 밑에 부분에


*표시를 눌러놓고


왼쪽에서 바람 세기만 정하면 끝~~


겨울엔 약한 미풍도 괜찮은데


여름은.. 안그래도 더우니


찬바람으로 빨리 말리는게 좋죠ㅎ



찬바람이 쌩쌩나오니


두피 가까이 말려도 자극이 없네요


단점이라면 뭐.. 드라이기가 크고


접는게 안되기 때문에ㅋㅋ


휴대하기엔 불편할 것 같아요


가정 상시용으로 쓰기에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