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톰하고 폭신한 이고진 요가매트

2017. 10. 6. 23:30일상이야기

집에서 나름


아주 가끔??!! 운동하긴 해요ㅋㅋ


그동안 써온 요가매트는 너무 얇아서


새로 구입하고 싶었는데


마침 이고진 매트를 행사하길래


빠른 구입ㅎㅎ



추석때 아무래도 기름진걸 많이 먹을테니 -_-


미리 주문해뒀는데


다행스럽게도 빨리 왔었죠ㅋㅋ


가격은 7500원정도였습니다


처음엔 요가매트 다똑같은거 아닌가 했는데ㅎ


포장을 뜯어보니 냄새가 안나서 신기했어요


전에껀 싸구려 화학 제품 냄새가 확 났는데;;;



사이즈를 보면 1850x650 이라


훨씬 넓고 긴걸 알 수 있어요


초보자는 좁은곳에서 자세 잡기 힘든데


넓어서 쾌ㅋ적ㅋ



간단하게 몇동작 알려주는건


한동안 봐야하므로 잘라뒀어요



전용 스트랩과 매트 본품으로


구성품은 아주 간단해요


펼쳐보곤 깜놀ㅋ


도톰하고 쫀쫀한게


완전 편안했어요



전에 사용하던 이름모를


요가매트와 비교ㅋㅋ


얼핏 봐도 3배?



눌러보거나 올라서봐도


착착 감기는게 복원력도 좋아요



윗면엔 엠보싱처럼 굴곡이 있어


완전 쩍쩍 달라붙지 않도록 해줬네요


더폭신하게 해주는건 덤ㅎ



처음 살때 조금 더 주고


이고진 NBR 요가매트로 구입할껄..

하는 후회가 듭니다


푹신한 요가매트

두꺼운 매트가 필요한 분은


이고진 요가매트 구입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