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갈리는 다용도 브라운 멀티퀵7 핸드블렌더 MQ735

2017. 9. 11. 16:47일상이야기

오래전부터 사용하던


미니 믹서기가


이제 더이상은..ㅋㅋ 


이것저것 갈기엔 냄새가


영 좋지 못해서


새로 핸드블렌더를 하나


구입했어요



브라운 멀티퀵7 핸드블렌더 MQ735


가격은 인터넷 최저가로 9만원선이에요


이제 사용 용도를 분리할 수 있겠네요ㅎ


전에 사용하던 믹서기는


마늘같은 향이 강한 식재료만!



깨끗한 신품을 샀으니


얼음 넣고 아이스 음료도


만들어 먹을 수 있겠다는 생각에


기분이 좋네요ㅋㅋ



박스가 제법 큰만큼


다양한 구성품이 들어있어요


요리에 필요한 여러 액세서리들이 뙇!


600ml 의 비커는 주스, 소스, 스프등등



상위 버전인 MQ745에는


더큰 다지기 초퍼가 있으니


식구가 많은 집에서는


상위버전 구입을 고려하세요



핸드블렌더니깐 그림설명만으로도


아주 간단하게 알아볼 수 있어요


손잡이부분에 버튼 조절로


갈리는 속도와 강도를


쉽게 조절할 수 있네요



다지기 초퍼는 용량이 500ml 에요


갈때 당근 7초 고기 10초 이런식으로


공식?같은것도 있으니 


설명서를 잘 읽어보세요ㅎㅎ


다진후에 보관할때는


뚜껑으로 간단히 ㅇㅋ



이것저것


직접 꽂아보고


분리하고 연습중ㅎㅎ


소비전력은 750w


칼날 회전 속도가 13300 RPM이라


안전사고 조심! 손조심!



가장 많이 사용하게 될 스댕 재질의 샤프트


독특한 벨모양이


튐방지 기능의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먹기 귀찮은 과일도


이젠 한번에 갈아서


주스나 스무디로 만들어서


편하게 마실 수 있어요 



스테인레스 스틸 거품기도 있어요


이것도 튐방지 기능이 있다고 하는데


테스트를 한번 해봐야겠군여ㅎ



그냥 전기 코드를 꼽은 뒤


사용하면 되는 줄 알았어요ㅋㅋ


왜 작동하지 않는건가 했더니;;


빨간색 안전핀을 제거하고



잠금해제 표시가 있는


부분을 누르면 녹색불이 들어옵니다


이제 이상태로


아래쪽 버튼을 눌러서 작동~



결혼할때 구매해서


이제 6개월 넘게 사용하고 있는데


얼음도 시원시원하게 잘갈려서


완전 만족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