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물구멍 방충망 창문밑까지 빈틈없이

2017. 8. 4. 00:03일상이야기

20층이 넘는 고층인데도


모기와 날벌레가 한마리씩 보이네요


하수구에서 올라오는건 아닌거 같고..?


창문을 이리저리 보니


물구멍이 보였어요 +_+


제법 큰 구멍이 있어


여긴가.. 하면서 막을 방법을 찾아보니



역시 만물상 다이소ㅋㅋㅋ


창문 물구멍 방충망도 있네요


정말 없는게 없어요


창문이 여러개라면 2개정도


구입하시면 다붙일거에요


가격도 단돈 1000원~



10개나 붙일 수 있어 1개를 사면


충분히 막아줍니다ㅋ


뒷면에는 부착 방법과


주의사항 같은걸 설명해주고 있어요


포인트는 깨끗하게 닦고


습기 없는 상태로 잘 붙인다!



자주 닦는데 어느새 먼지가 또..


최전방? 물구멍과


중간에 뭔가 깨진듯한 


구멍 2곳이 보입니다


가장 바깥쪽부터 막고 집에 있는


모든 창문을 다 붙이고 남으면


2차 방어선을 구축해야 겠어요



붙어있는걸 하나씩 떼서 

발라주기만 하면 됩니다


참 간단해요



물티슈로 붙일 자리를 깨끗하게 닦아주고


뽀송뽀송하게 마르면


모양 잘잡아서 부착ㅎㅎ


접착제가 제법 찐득한게


한번 붙일때 잘 해두면 오래가겠어요



붙인 후엔 기왕 살펴본거


모든 창문틀 청소까지 했어요ㅋㅋ



집안에 이상하게 모기를 비롯


벌레가 이상하게 자주 들어온다 하시는 분들은


창문 물구멍을 한번 막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