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재크 철제6단 서랍장 화이트 올슨데스크와 깔맞춤

2017. 7. 3. 00:01일상이야기

2인용 책상을 구비한 뒤


어울리는 서랍장을 구해서 넣을려고


이것저것 살펴보다가


드디어 마음에 드는 물건을 찾아서


구입했어요~



한샘 재크 철제6단 서랍장


색상은 화이트에요


한샘인테리어 경주모아점에 갔다가


마침 세일한다고 해서


2개 쌍으로 구매했어요


가격은 개당 29900원



재고가 창고에 없어서


택배로 보내준다고 했어요


대충 3일만에 도착



매장에 전시되어있는 제품을


이미 요목조목 살펴서 온터라


제품만 이상없으면 괜찮았죠ㅎ


그치만 계산할때 직원이


환불 안된다고ㅋㅋ



부품이 없거나 

제품에 아예 하자가 있지 않는 이상은


행사 제품이기도 하고;;;



이거 구입해간 분들중에


조립이 어렵다고 환불해달라고 한 사람들이


좀 많았다고 합니다

-_ㅡ???



까서 다 펼쳐놓고 보니


대충~ 기본골격도없이


올려야 하니깐 힘들다고 한거 같네요



색상은 남색, 민트색도 있었던거 같은데


저희집 인테리어 색상톤이


화이트라ㅎㅎ



설명서를 한번 살펴보고


부품들 중 좌측 우측 구분해야할것들


우선 체크!


겉면 코팅이 제법 잘되어있어요


이부분은 완전 맘에 드네요



나사로 조이는 방식이 아니라


클립같이 딱 맞게 끼워서


고정하는 방식입니다


간혹 아주 살짝 어긋나는 곳도 있는데


너무 힘을 줘서 억지로 끼우지 마시고


어느 방향으로 들어가는지 


잘 살피셔서 조립하세요



*주의* 


목재가구 조립시엔 가시 조심


철제가구 조립시엔 날카로운면 조심


바닥이 긁히니 천같은걸로 바닥을 깔면 좋아요!


필요시 꼭 장갑착용!



좌우 벽을 만든 뒤엔


하단 고정 지지대를 세웁니다


이걸 세우고 나면


3면 프레임을 모두 끼울 수 있어요



뒷면을 끼울 때는


비스듬히 부드럽게 넣습니다


아래쪽 구멍을 보고


맞추시면 됩니다



하아 윗뚜껑 부분이


우그러져있네요


조립을 못하는걸 신경쓰지말고


이런거나 좀 아오...


저부분 때문에


끼울때 계속 어긋나서 짜증이 슬슬 올라갔어요

ㅋㅋㅋ


가뜩이나 더운데 뚝배기를 그냥 @$%!*



책상밑에 넣으면 보이지 않길 바라면서


서랍칸을 제외한 모든 면을 조립했어요


밝은 색이라 티가 좀 납니다


속상해도 어쩔 수 없죠



이 서랍장의 또다른 장점!


이동이 수월하게 바퀴가 달려 있어요



철제책상이라 어느정도 무게가 있어서


그렇다고 막 아주 쉽게 굴러가진 않아요



조립하는 모든 과정 중에


뜬금포 복병


나사를 조이기가 정말 힘들더라구요


전동공구가 있으면


정말 쉬웠을텐데


이사오면서 어디다 짱박아뒀는지


알수가 없어서


힘들게 조금씩 간신히 끝까지 돌렸어요



이젠 남은 과정은 완전 쉽죠


점선 처럼 비어있는 선을 따라 접어줍니다


서랍을 완성해서 채워넣기만 하면 끝ㅎ


도와줄사람이 있다면


요걸 부탁하면 더 빠르게 끝낼 수 있어요


6개를 만들어야 해서ㅋㅋ



이 서랍들은 접어서 고정하도록 설계했네요


손가락이 아플수도 있으니


굳이 끝까지 접을 필요는 없어보입니다



서랍의 손잡이 부분도


함께 하는 사람이 있다면


부탁하기 좋은 쉬운 과정이에요



서랍의 뒤쪽과는 다르게


안쪽은 손을 넣고


물건을 넣었다 뺏다 하는 곳이니


베이거나 찔려서 다칠수도 있겠죠?


끝까지 접어주세요



일단 완성된 걸 꼽아봅니다


아무래도 저렴이 버전이다 보니


서랍을 뺄때 너무 힘줘서


당기면 통째로 빠질수가 있어요


걸림 고정쇠가 없답니다 ;ㅅ;


서랍을 여실땐 조심조심



이제 완성했으니 책상에다


매칭을 시켜봐야겠죠!


크으~ 딱맞습니다


흡사 원래 세트인양 깔맞춤 굿


책상정보



윗부분 빈공간에는 뭐


서류를 넣어도 좋겠네요?ㅋㅋㅋ


취향에 따라 어느쪽이든


마음에 드는곳에다 배치하시면 ㅇㅋ



한개를 만들어봤으니 나머지는 금방이죠~


처음만들땐 혼자서 사진찍고


조심한다고 한 30분 정도 걸렸는데


두번째는 20분도 안걸린것 같아요


워낙에 이런걸 많이해서ㅋㅋㅋ



초보자나 여자분들에겐 좀 어려울수도 있으니


손재주 좋은 분과 팀으로 하셔서


이쁜 철서랍장배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