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프 베이비 보 인형 완전 귀욤이♡

2017. 4. 3. 22:47일상이야기

와이프랑 귀여운 동물 인형을

-특히 펭귄


모으는게 취미에요


집으로 날아온 빌리프 광고 책자에


펭귄 보가 있는걸 보곤


정신을 놓아버렸어요ㅠㅠㅋㅋㅋ


아기 피부를 지켜주는 착한 친구 Baby Bo


빌리프 베이비 보 라인을 7만원이상 구매시


증정해주는 이벤트에요


못생겼으면 안샀을텐데 쩝



너무 귀여워서ㅋㅋ


어쩔 수 없었답니다


마눌은 화장품


전 인형


굿딜 엌ㅋㅋ



마침 백화점에서 10만원 이상 구매시


매장 상품권 5천원 + 백화점 사은행사 5천원 행사하길래


뉴메로 욕실에센스까지 구매했어요


이번에 매장을 가니


욕실에센스가 용량별로 50, 75, 125ml로 3가지 출시되더라구요


일단 아직 지난번에 사용하던 에센스가 조금 남아서


제일 작은 것으로 사왔어요



두둥 ㅋㅋㅋ


샘플 정말 많네요 


빌리프 신규가입 후 2개월 이내 재구매시


중용량 샘플 5종을 받았고


스탬프 적립으로 또 중용량 2종을 받아왔어요


그리고 한 달에 한 번씩 날아오는 우편 책자에


적혀있는 체험키트역시 챙겨주셨어요


그 외에 기본 수분크림이랑 


화이트닝제품 등


그리고 남성용 샘플 3종


샘플지만 12장을 받아왔어요 


방판만큼은 아니지만


백화점에서 산 것 치고 


샘플 많이 주는 것 같아요



베이비보 정면 모습


작고 오동통한 부리가 매력적이에요


밝은 보라색이라


너무 예쁜 색감!



자력으로 서있기는 좀 힘든 녀석이에요


옆에 다른 친구들의 부축이 필요할듯 해요ㅎ


뒤로는 꼬리와 다리가 있어요


배로 슬라이딩하다가


몸만 세운 모습인감?



와잎도 실물을 보더니


음 데려올 수 밖에 없는 귀요미라면서


인정했어요



근접 디테일


보들보들한 극세사 느낌의


재질이라 안고 쓰담쓰담하면


기분도 완전 좋아진답니다


이렇게 집안에 신입이 들어왔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