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성주 국산콩 두유 부드럽고 텁텁하지 않아요

2017. 4. 7. 21:33일상이야기

나이가 들어가니


요즘들어 부쩍 모발 건강에 

신경을 쓰는 와이프ㅋㅋ


머리숱이 없는 편은 아닌데


머리카락이 가늘어서


검은콩 들어간 음식 시리즈를


열심히 챙겨먹고 있네요



그중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검은콩 두유'를 특히 자주 마셔요



처음 보는 erom이라는 브랜드에


황성주라는 사람도 생소하고


이거 괜찮나 싶었는데


와잎왈 자기가 전에 마셔봤다면서


자신있어 하더군요ㅋ



빨대를 꽂아 먹는 팩형태에요


가격은 만원이 넘었는데


행사해서 9천원이라 사왔다고ㅎㅎ



대충 살펴보니 국산콩 100%


이게 정말 큰 장점이네요


칼로리도 105kcal 나 되니


바쁜 아침에 한끼 때우기도 그만~


다만 보통 두유가 200ml 인데 

이건 190ml ㅎㅎ


국산콩이니 그정도는 봐줘도 괜찮겠죠 뭐



한개 뜯어서 마셔봤는데


엇?!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입자가 거의 느껴지지않을만큼


곱고 부드러워서 목넘김도 좋아요


단정도도 딱 부담이 없을 정도의


달달한 맛입니다



아주 달던 다른 두유들과는 좀 다르네요ㅎㅎ


황성주 두유 다른 시리즈도 마셔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