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 무첨가에 지성두피관리까지 오가니스트 두피 리프레쉬 샴푸

2017. 3. 21. 23:29일상이야기

오가니언스 두피 리프레쉬 샴푸에요 


미용실에 앞머리를 자르러 갔다가


"손님. 머리가 너무 기름진데요. 

이대로 방치하다가는 나중에 탈모와요" 


라는 말에ㅜㅠㅜㅠㅠ


부리나케 마트로 달려갔어요


예전에 프레시팝도 사용해봤는데


괜찮긴 했지만


기름에 절여진 머리에는 효과가 


그렇게 오래가지 않더라구요


큰 마음먹고


폭풍검색과


마트 판촉 아주머니의 말과


'실리콘 무첨가'


'린스까지 실리콘 무첨가'


라는 말에


구매하게 된 제품이에요 


마침 홈플러스에 1+1 행사중이길래


샴푸3개, 린스 1개 가져왔어요 



지성샴푸들의 특징들이 보면


통이 그린색에 가까워요


뭔가 상쾌하다는 느낌을 


강조하기 위해 그런것인지 ㅋㅋ


민트색 = 상쾌함?ㅎㅎ



엘지생활건강에서 나온 제품이고


엘라스틴의 라인이네요 


두피 리프레쉬라고 하니


두피에 기름만 덜 끼여도 만족할 것 같아요


실리콘, 계면활성제, 파라벤, 합성색소를 빼고


로즈마리, 애플민트, 유칼립투스, 레몬, 로즈힙열매를


첨가해서 자연에 가까운 처방을 했어요



보통의 샴푸들이 가지는


끈적함은 적고


색소도 들어가 있지 않아서


촉감이 괜찮네요 


그리고 향역시


상큼한 캔디향이 나기 때문에


호불호 갈릴 것 없이 대중적으로 


좋아할 향인 것 같아요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이


보통 지성샴푸라고 하면


일단 화한 성분 때문에


두피가 화끈거리는 경우도 있는데


이 오가니스트 샴푸는


은은하면서도


산뜻한 두피상태가 가장 좋았어요


실제로 오후까지도


머리가 완전 뽀송뽀송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예전에 비하면


정말 많은 효과가 있었어요


약 10~20% 정도?


감을때 보면 아무래도 화학성분이 없다보니


약간 뻐득뻐득한 느낌이 있는데


두피 건강을 위해서라면! ㅎㅎ



전문 지성샴푸는 가격대도 꽤 나가기 때문에


적당한 가격의 지성샴푸를 찾으시는 분들께는


가성비가 좋은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