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하고 은은한 이니스프리 씨 솔트 바디 오일 스크럽

2016. 2. 18. 00:13Beauty/Cosmetic

피부에 좋다면


그저 어떤 것이든 테스트해보는 이상한 성격의 소유자로 ㅋㅋㅋㅋ


원래 잘 써오던 백서향 바디 오일 스크럽을 사러 이니스프리에 ㄱㄱ


마침 이니스프리 빅 세일 기간이라는 문자에


어머..이번에 좀 쟁여볼까?ㅋㅋㅋㅋ 하면서 갔어요


하지만


"손님 백서향 바디 솔트 제품은 단종되었어요..."


제 인생템이 이렇게 사라지나 싶었어요ㅠㅠ


대신에 새로 나온 sea salt body oil scrub을 꿩대신 닭이란 심정으로


일단 한 번 써보고 구입하려고 1통만 사왔어요 (이게 실수..ㅋㅋㅋ)


일단 용기는 화이트한 용기에 심플합니다




개봉하면 기존에 쓰던 백서향 솔트 제품과 차이는 없어요 ㅋㅋ


얼핏보면 "응? 통이 흰색으로 바뀌었나?" 정도 ㅋㅋ




바다 소금을 함유한 오일이 ~ 어쩌고


직원분이 향은 거의 없어요 . 무향입니다..해서 절망했었는데



정~~~~~~~말 은은한 좋은 향이 나요



백서향을 잊을만큼 ㅋㅋㅋ


나는듯 안나는듯 아주 기분 좋게 납니다


(나란 여자 쉽게 잊는 여자? ㅋㅋ)



요 스티커 부분이 중요해요 ㅋ


덮개를 열고 오일을 붓고는 이 덮개를 제거해야해요


아니면 오일이랑 붙어서 떨어지지 않는 대참사가 벌어질수도 있으니


꼭 제거해주세요



솔트 제품이니 당연히 알갱이가 있겠죠?



자극적이진 않아요


소금이 각질제거엔 탁월합니다



알갱이들이 뭉치지 않게 박살내주세요~


그래야 오일을 부었을때 더 잘 섞여요



오일을 붓고 난뒤에


잘 저어주시면 됩니다


뭉친부분이 있으면 다 풀어주세요



아래쪽까지 오일과 소금을 잘 섞어주면 스크럽 완성이 되요



보통 한번 씻을때 함께 제공된 스푼의 반스푼 정도를 사용합니다



사실 로드샵 제품도 가격이 나날이 올라가는 와중에서


이 제품을 18000원 주고 살 의향은 없어요


로드샵 자체가 세일을 워낙 자주하다보니 정가로 사면 뭔가 손해본 듯한 느낌이 들거든요


근데 세일만 한다면 이 제품을 꼭 사두고 쓰고 싶은 제품이에요 ㅋㅋ


별 기대없이 사온 스크럽제품이지만 정말 100% 만족한 제품이에요 


따로 바디로션이나 오일을 발라주지 않아도 몸에서 은은한 향기가 나는게 정말 좋네요 ㅎㅎ


굳이 비슷한 향을 찾으라면 이니스프리 특유의 순한 핸드크림 냄새가 나요


안써보신 분들이 있다면 일단 한 번 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