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에서 받은 앨리스 앤 글로우 리미티드 컬랙션 파우치에용

2016. 2. 13. 00:30Beauty/Cosmetic

화장품을 사러가면 간혹 사은품을 주는데요


저는 파우치 사은품이 참 좋더라구요


동생이 비욘드 쿠션을 사러 갔는데 쿠션 가격이 26000원이었어요 


이때 점원 언니의 말


"3만원 이상이면 앨리스 파우치 드려요!"


별 생각없이 파우치를 봤는데



오옹!!!!!!!!!!


갖고싶어. 저건 내꺼야. 사고 말거야



그리하여 예정에 없던


3만원이상으로 구매금액을~


마침 비욘드에서 선크림 50% 행사하길래


7천원하는 선크림을 샀어요



어머ㅋ 앨리스도 원하고 있네요 



왠지 파우치를 들고 다니면 소녀감성 돋을 것 같네요



크기도 제법 크고 


가로 약 25센치정도?


넘넘 예뻐요



밑에 BEYOND만 없었어도ㅎ


하지만 요즘 시중에 이 정도 파우치면 만원이 훌쩍 넘는 가격인데.


사은품으로 예쁜 파우치까지 득템해서 완전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