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프 아쿠아 밤 시트 마스크 vs 헤라 히아루로닉 마스크

2016. 1. 31. 20:02Beauty/Cosmetic

빌리프에 그동안 없던 시트팩이 나왔군용


Aqua bomb sheet mask +ㅁ+ 수분폭탄!


원래 빌리프 제품을 애용하던 터라 더 반가웠어요


빌리프 회원이면 

무료로 한 장씩 주는 이벤트해서 받아왔어요


특이한 점이 위 아래가 막혀있어요


원래 에센스가 시트에 묻어 있는데


이건 사용하기전에 터트려서 

신선도?가 좋을것 같아요


마스크팩계의 활어회?ㅋㅋㅋ


 

삼등분으로 접는 선이 보이죠?ㅎㅎ


이 선을 따라 3등분 접어줍니다~ 


함유 성분으로는 네이피어스 아쿠아 포뮬라와 


약초인가 꽃인가 잘 모르지만 레이디즈 맨틀도 들어있다고 해요



요렇게 3등분 접으면 밑에 있는 에센스가 터져서 시트팩에 물들어요~


한 방울도 남김없이 꾹꾹 눌러주세요 ㅋㅋ



개봉하니 더 대박이네요ㅎㅎ


천연시트에 정말 에센스도 많네요


원래 아쿠아밤 수분크림이 유명한 빌리프인데 

왜 수분마스크라고 하는지 알겠어요



정가 기준 가격은 5매에 32000원입니다


저렴이 마스크에 비하면 다소 비싸지만


향도 청량하고 촉촉한게 좋아요


(9증정품으로 많이 주는 토니모리 산양유 보습 마스크)

http://rainbowgemstone.tistory.com/108





이어서 포스팅 할 것은 헤라 히아루로닉 마스크팩입니다.


두 마스크시트 모두다 비슷한 가격대?라 비교하기가 좋을것 같아요

(히아루로닉 마스크의 경우 아모레퍼시픽몰에서 6매에 3만원)




빌리프와는 달리 대부분의 마스크팩처럼 에센스와 시트가 합쳐져 있어요


둘다 단시간에 폭발적인 보습력을 강조했는데 비교해봐야겠죠?



보습에 좋다는 히알루론산 정말 기대가 되요



물광 볼륨 효과도 준다고 하네용


사실 헤라는 수분크림보다는 쿠션이 더 유명해서 ㅋㅋ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직접 사용해보니 정말 수분이 많네요.


헤라는 빌리프와는 다르게 좀더 촘촘한 극세사 시트에요


제피부에는 극세사 시트가 잘맞는지 얼굴에 붙였을때


더 잘 밀착해서 시트가 일어나질 않았어요



수분지속력을 저울질 해보면


제 판단은 헤라 마스크팩이 더 좋았어요






피부는 타고난거 반이상? 노력 반이하?인데.


사실 마스크팩보다는 물을 자주 마시고, 저렴이라도 자신에게 맞는 팩으로 


1일 1팩하는게 더 좋을 것 같아요 




두 마스크팩을 비교해보면서 글을 썼는데


헤라 마스크팩이 아침에 일어났을 때 더 촉촉하고 윤기가 있었어요



가성비로는 빌리프가 좋지만 돈을 조금더 쓴다면


헤라 마스크시트가 좋네용ㅎㅎ



종류가 많은 이니스프리 스킨 클리닉 마스크

http://rainbowgemstone.tistory.com/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