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에 생기를 불어넣기 아이오페 에어쿠션 블러셔

2016. 2. 20. 00:59Beauty/Cosmetic


쿠션을 좋아하는 저에게.


또 다른 쿠션이 들어왔어요 ㅋ


우선 제 얼굴은 흰 편이 아니고 노란색인데


블러셔를 바르지 않으니 생기가 없더라구요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봐요ㅎ..


크림블러셔부터 온갖 블러셔 다 써봤는데 쿠션엔 쿠션으로 !! 


그리하여 구입하게 된 아이오페 쿠션블러셔입니다.



보통 쿠션 용기보단 조금 작아요


에어쿠션은 안에 리필이 들었는데 쿠션블러셔는 리필은 없어요 ㅠㅠ


가격은 22000원입니다ㅎ



간결한 구성이에요


리필이 있음 좋았을텐데~



색상은 코랄과 핑크가 있어요


원래 코랄을 사려고 했는데 제 얼굴에 핑크가 더 잘 맞는다고 핑크로 샀어요 ㅋㅋ



미네랄 워터가 포함되어 있어 피부에


촉촉함을 더해 주는것 같아요



핑크핑크해요


바르자마자 얼굴에 생기가 돋아날 것 같아요



너무 많이 눌러서 바르면 아파서 열나는 사람같이 보이니ㅋㅋㅋ


발라보면서 정도를 조절하세요



에어쿠션 퍼프와 동일한데 다만 크기가 좀 작아요


피지 분해 효소 파우더도 들어 있어서


저같이 유전... 피부에도 좋더라구요



손등에 발라보니 은은하게 발색이 되네요 


사실 블러셔 잘못 바르면 홍조가 심한 좀 아픈 얼굴이 되는데 ㅋㅋ


쿠션으로 바르니 자연스런 화장을 할 수 있네용 ㅎㅎ


화장 초보인 분들도 충분히 할 수 있는 블러셔 사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