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가득 헤라 유브이 미스트 쿠션 울트라 모이스처 리필

2016. 2. 20. 13:22Beauty/Cosmetic

제가 5년째 쓰고 있는 헤라 미스트쿠션이에요


풀네임은 헤라 UV 미스트 쿠션 울트라 모이스처입니당ㅎㅎ


제가 쓰는건 N23호에요 


이름이 너무 길어 줄여서 미스트 쿠션 또는 미쿠라고도 불러요~


헤라에서 아마 가장 잘 팔리는 제품이 아닐까 싶어요


제가 들고 있는건 예전 모양이에요 새로 나온 디자인은 새로 사고 싶을정도로 색상이 훨씬 이뻐졌어요ㅠㅠ


디자인은 아모레퍼시픽에서 나오는 관계로 전부다 그모양이 이모양이에요ㅋ


대신 아이오페, 헤라, 한율, 베리떼 등 아모레 제품은 거의다 리필호환이 됩니다


이건 정말 장점인듯!! 멍멍이득ㅋㅋ


다른 화장품 쓰시는 분들도 리필만 구입해서 써보고 구매결정 할 수 있으니 


아모레퍼시픽 간 용기 통일은 좋은 것 같아요



쿠션 퍼프엔 당당히 H만 표기되어 있네요 ㅎㅎ



에센스 가득한 쿠션이 참 촉촉해요


그래서 건조하지 않게 부드럽게 잘발려요



많은 쿠션을 써봤지만 저는 헤라 미스트 쿠션이 최고에요


커버력, 발림성도 좋아 화장수정을 자주 하지 않아도 됩니다


제 피부톤이 여기저기 일정치가 않아서 컴플렉스였는데 커버력이 정말 짱짱 좋아요


자연스러운 화장을 연출할 때 참 굿이에용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