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한봉지씩 It's Real Nuts 하루건강견과

2016. 2. 16. 17:50맛, 여정


선물도 돌릴겸 집에서 우적우적 할겸


견과류를 박스로 사봤어요


홈&쇼핑에서 명절 방송할때 찬스를 잡았죠ㅎ


'맑은농산'이라는 곳에서 만들었는데


다른 회사 정보가 없길래


It's Real Nuts 가 회사이름인줄 알았습니다ㅋㅋ


가격은 베리&요거트 3박스 + 블루베리 1박스 110봉지 56000원이에요



오홍 폭덤이네요


블루베리가 10봉지나 들어있어요


요즘엔 이런 폭풍덤이 대세?입니다



상자마다 선물 하기 좋도록 접을 수가 있어요


블루베리가 비싸고 인기가 좋나 봐요


비율이 3 : 1 이네요



하루건강견과 베리&요거트 포장상태입니다


다른 견과류의 짙은 색상을 형상화한듯 하네요



개인적으로 포장 색상을 참 잘뺐다?는 생각이 들었던 블루베리 하루건강견과입니다


뜯어서 먹기만 해도 블루베리의 영양분이 내몸으로 흡수가 될것같은 기분이 들더라구요ㅋㅋㅋㅋㅋ



각각의 1봉 포장이에요



자세히 보면 중간에 반으로 잘 뜯어지게 해주는 선이 있어요


지금 먹은지 좀 된것 같은데 정작 저선을 활용은 안합니다ㅋ



베리&요거트 내용물이에요


오 럭키-_-v 제일 맛있는 요거트레이즌이 3알이나 들어있네요



블루베리쪽은 1알이라서 아쉽..은 아니고 여러알이 들었는게 운이 좋은거니깐요ㅎ


둘다 아몬드와 호두 캐슈넛 때문에 굉장히 든든할것 같네요


바쁜 아침에 아침을 먹을 시간이 없거나 하면 1봉지를 챙겨서 출근하면서 먹어도 될듯합니다


아니면 차안에서 운전하면서 가는길에 먹어도 좋겠구요



간단함과 영양을 동시에 챙기는 방법이라 하면



역시 호랑이 기운이 솟아나는 콘푸로스트와 함게 먹는게 짱짱인듯


그냥 호랑이 기운은 생각보다 힘이 없어요ㅋㅋ


여기 위에다 하루건강견과 한봉지를 뜯어서


국밥처럼 말아먹으면 캬~ 주모!


완전 든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