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어가는 타임 현대백화점 대구점 9층 카페 H

2016. 2. 22. 00:30맛, 여정

현대백화점 카드를 만들고 며칠뒤


세일 기간과 겹쳐 홍보 전단지가 날아왔어요


전단지 뒷면에 무료 주차권과 


9층 카페 무료 음료권 2장!


얼른 쿠폰을 잘라서 지갑에 넣어뒀다가


백화점 간김에 생각나서 쿠폰을 꺼내 방문했어요


오옹 생각보다 깔끔하고 작네요

ㅋㅋㅋㅋ



우리가 시킨 건 아이스아메리카노였어요


캡슐커피? 종류인데 생각보다 맛이 좋더라구요


그것도 싸구려 커피 종류도 아니고


라바짜 커피였어요



커피만 주는 것이 아니라 


과자도 하나 주더라구요 


생각보다 퀄리티도 좋고 


백화점카드 이용해서 이런 것도 받고 


사람도 별로 없고 조용해서


쇼핑하다 올라와서 쉬기에 좋은 공간인것 같네요

(올라오긴 좀 귀찮지만ㅋㅋ)


쿠폰 꼭 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