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시내 중심에 위치한 신참떡볶이

2016. 2. 15. 00:30맛, 여정


시내에 놀러갔다가 저랑 친구가 선택한 메뉴는 떡볶이에요


원래 중앙떡볶이 가려고 했는데


친구가 여기도 맛있다면서 데려갔어요



대구사람이라면 다 아는 장소에요


대구백화점 주차장 들어가는 입구 쪽으로 연결된 곳.


예전 '이응' 옷가게 자리에요ㅋㅋㅋ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영업시간을 연장한건가요


새벽에 술마시고 떡볶이를 많이 찾았나봐요ㅋㅋㅋㅋㅋ


아무튼 명절인데도 사람들이 꽉꽉이었어요


우리도 서둘러 자리를 잡고



세트메뉴에 김치참치김밥 추가한 거에요


매운 맛의 강도는 3단계가 있는데 


그냥 보통맛인 중간으로 주문했어요ㅎㅎ



신천할매 떡볶이가 조금 달달해진버전?



맵기가 적당했어요



튀김은 신천떡볶이의 튀김셋트 ㅋㅋ


만두와 오뎅 튀긴건 대부분 비슷하니 여기도 별 특색은 없었어요



김치참치김밥이에요~


예상과 다른 맛이에요


뭔가 김천이의 김치참치김밥을 예상했는데


다른 재료없이 김치와 참치만 거의 가득채운 맛이였어요


맛이 없지는 않았는데 그렇다고 해서 소름끼치게 맛있는 맛도 아닌..



신천떡볶이, 중앙떡볶이는 많이 먹어봤는데 신참떡볶이는 처음 먹어봤거든요~


급하게 떡볶이를 먹기엔 괜찮지만


맛나게 먹고 싶다면 


더 맛있는 곳을 찾아서 가세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