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과 커피 양덕 스윗스텝

2016. 2. 4. 19:24맛, 여정

포항 핫플레이스에요.ㅋㅋ


원래 슈만과 클라라가 전통이었다면


요즘은 스윗스텝이 좋아요


양덕 스윗스텝은 양덕초등학교 근처에 있어요


3층으로 된 건물인데 1층에 빵과 커피를 함께 팔아요


원래 스타벅스 매니아인지라 다른 카페는 잘 가진 않지만.


여긴 좋더라구요ㅎ



아메리카노와 홍차입니당


그리고 곁들여 먹을 빵을 구입했어요


블루베리 크림치즈 빵이였는데 정확한 메뉴 이름은 모르겠어요ㅋㅋ



정말..이 빵은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프랜차이즈 제과점 빵만 먹다가. 


독특한 빵을 먹으니 꿀맛이네요



저와 같이 간 친구가 시킨 홍차에요~


예쁜 다기에 같이 나오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홍차는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향도 은은하고 맛도 강하지 않아서 맛있었어요 ㅎㅎ



다양한 커피와 빵을 먹고 싶다면


스윗스텝 가보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