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잎쌈밥과 수수부꾸미의 향기 천안 산둘레

2016. 1. 29. 00:25맛, 여정

천안에 놀러갔다가 한식집에 저녁을 먹었어요


태조산 가는 길에 있는 식당이에요 ㅎㅎ


겉에서 봤을 땐 약간 민속주점 느낌이 나기도 해요



외관 디자인이 좀 촌스럽.. 하핳


기본으로 주는 전이에요~


연잎향이 나는 전입니다 ㅎㅎ


쫀득쫀득 맛나요



나물반찬 종류가 많아요


보고 있기만해도 건강해지는 것 같아요


사장님이 많이 먹으라고 했어요ㅋㅋ


반찬들 각각 맛이 정갈했답니다



연잎쌈밥 정식을 시켰으니 따라 나온 연잎밥 이에요


각종 견과류와 찹쌀이 들어가 있어서 쫀득쫀득합니다


연잎의 향도 그윽하게 배어있어서 정말 꿀맛이었어요



달래가 들어간 향긋한 된장도 적당했어요



달래가 들어간것 말고는


그냥 식당에서 먹는 특징없는 된장이었어요




연잎쌈밥과 함께 시켰던 것이 수수부꾸미였어요


사실 수수부꾸미가 맛있다고해서 왔는데


단독으로는 시킬 수 없다해서 양이 조금 많다고 생각했지만


연잎밥과 함께 시킨거에요


기름지지 않고 수수향도 나고


수수부꾸미 역시 괜찮았어요


그치만 영월시장에서 먹었던 수수부꾸미가 정말 원조라 따라갈순 없네요



향긋하고 담백한 식사를 하고 싶을 때

+

건강 밥상도 원하시는 분들은 산둘레 가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