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물이 좋은 라멘집 텐고쿠

2016. 1. 14. 23:57맛, 여정

 

계대 동문(계명대 동문) 로데오 거리 정문 정면으로

 

직진하다보면 왼쪽에 골목이 많아요

 

그중에 두번째 골목에서 조금만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라멘집이 있습니다

 

데이트 하다보면 여기 정말 먹을 곳이 없는데

 

괜찮은 라멘집을 발견해서 너무 좋아요

 

 

텐고쿠라고 합니다

 

일본라멘 + 음식 전문점이에요

 

영업시간은 꼭 기억해두셨다가 가셔요ㅎㅎ

 

손님이 많을땐 줄서서 먹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가격도 호감이 가네요ㅎㅎ

 

6000원부터 9000원까지 분포되어있습니다

 

추가하고 싶은 메뉴가 있다면 옵션가로 가능하네요

 

 

체인점인줄 알았다가 살짝 놀랐어요

 

음식점안에 들어가자마자 꼬릿한 돼지육수냄새가 은근히 났습니다

 

'아 이집은 진짜 육수를 만드는 곳이구나' 느낌이 왔어요

 

공간이 넓지 않아 테이블도 몇개 없어서

 

사람이 몰리면 많이 밀리겠더라구요

 

 

라멘을 시키면 기본 반찬은 단무지와 김치가 나옵니다

 

돼지육수 기반이니 느끼함 때문인거 같네요

 

 

 

색깔이 흰색쪽인게 시오라멘입니다

 

기본 육수에 소금만으로 간을 한 기본이 먹어보고 싶었어요

 

 

가게 이름을 붙인걸 보니 간장라멘이 이집의 메인 메뉴인가 봅니다

 

색깔이 아주 사알짝 붉고 검은 빛이 도는게 소유라멘입니다

 

근데 먹어보니 오우~ 확실히 가게이름을 걸만한 라멘이었습니다

 

궁물이 끝내줘용ㅋㅋ

 

돼지향을 싫어하는 분들은 라멘은 좀 힘들지 않을까 싶네요

 

국물도 짜지않고 간이 정말 좋았어요

 

차슈도 듬뿍들어있어서 굿입니다ㅋㅋ

 

일부 라멘집에서는 차슈 1장 올리고 추가로 1장 올릴때마다

 

돈을 추가하라고 하는것 보면 여긴 정말 개념찹니다

 

 

김치도 집에서 직접 담그는 맛이 나던데

 

이건 물어보질 않아서 확실하진 않네요

 

근데 조심스럽게 이야기해보자면 젓갈향이 강하게 나는 걸 보니

 

담그는게 맞지않을까요 헛허허

 

 

여긴 모든 메뉴를 꼭 다먹어봐야겠습니다

 

먹을때마다 포스팅에 추가해야겠어요 하앍하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