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빵은 지겨웡 테팔 토스터 Noveo

2016. 1. 8. 20:48맛, 여정


이런 캐삭빵이 아니고ㅋ


식빵 전용 구워셔틀 Tefal 노베오 토스터기에요



품번은 Noveo LT2518 입니다


같은 라인으로 전기주전자와 커피메이커가 있네요



설명서가 있지만 그림으로 주의사항만 잘 보면 될듯 합니다



파손이 안되도록 잘 포장되어있습니다



이 주의사항이 가장 중요하겠죠?


토스터 가동중에는 위쪽으로 아주 뜨겁기 때문에 반드시 주의하셔야 합니다


다 사용한후에는 충분히 식힌후에 뚜껑을 덮고 보관해주세요



색상이 블랙이라 때가 탈일이 없어서 좋네요 -_-ㅋㅋ



빵이 잘 걸리도록 내부에 망이 잘 걸려있어요



850W 라니 소비전력이 엄청납니다 헐



뚜껑을 잘 보관해야 합니다


잃어버리면 다른 무언가로 먼지가 안들어가도록 덮어둬야 하니깐요ㅠㅠ



뚜껑이 여닫이로 연결된 토스터기가 이럴땐 좋은거 같네요



하단에 빵가루 터는 판도 있습니다


이게 없으면 청소할때 많이 불편합니다


그래도 부스러기가 많이 쌓이면 뒤집어서


털어줘야 하긴 합니다



조정레버가 있는 곳입니다


빵굽기 정도를 한번 조절하고 나면 사실상 여기 버튼들은 사용을 거의 안합니다ㅎ





보통은 토스터기로 식빵만 구워먹다가


지겨워 지면 부엌 한견에 박아두곤 안쓰게 됩니다



그럴땐 호떡을 사와서 구워드셔보세요


큰 토스터기는 일반 호떡에 최적화되어있습니다


사이즈가 딱맞죠?



작은 토스터기라면 미니 호떡을 구워 드시면 되겠네요


큰 토스터기에는 미니 호떡 2개를 넣어서 드시면 됩니다


이게 바로 호떡 편하게 굽는 방법이에요



호떡 굽기 정도는 스타일대로 정하면 됩니다


전 약간 웰던으로ㅎㅎ




프라이팬에다 기름 두르고 굽고 하면 칼로리도 올라가고


번거롭고 귀찮습니다


토스터기를 사용하면 간편하고 직접 불에다 구운 맛과 향이 납니다ㅎ


아이들 간식으로도 그만이죠~



집에서 안쓰고 방치되어있는 토스터가 있다면 


호떡을 넣어보세요


식빵은 안사게 됩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