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이 좋은 마산 카페 해마루

2016. 2. 25. 00:30맛, 여정

마산은 바다를 끼고 있어서 경치가 좋은 곳이 많아요


저번에 돝섬은 한 번 방문했었고


저녁시간이라 드라이브 삼아 운전하던 중 들리게 된 곳이에요 


카페 해마루라는 곳입니다.



근데 정말 언덕에 위치해 있어서 오르기 힘들었어요 ㅋㅋ


차가 뒤로 밀렸을 때 초보인 저로선 완전 깜짝 놀랐어요



저녁에 방문하니 운치가 있네요 


낮의 모습은 어떨지 또 궁금하네요 ㅎㅎ



카페에서 본 야경이에요


돝섬에서도 보이는 저 다리가 더 예뻐 보여요 ㅎㅎ


주차를 힘들게 했는데 저 멋진 야경이 피로를 싹 날리네요 ㅎ



헉 ㅋㅋ카페에 왠 고양이가 ㅋ


고양이가 카페 입구 쇼파에 앉아 졸고 있어요 


사람들한테 경계심이 없어서 가만히 있어요


완전 귀여워요~



저희 일행3명이 방문해서 3잔을 시켰어요 ㅋㅋ



아메리카노입니다 ㅎㅎ


맛은 그냥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 커피맛이에요


그냥 평범하네요 가격은 5천원이었던것 같아요 


기억이 가물가물해서;;



아이스아메리카노도 시켰어요 ㅎㅎ 가격은 6천원이었던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따뜻한 거 보단 아이스가 더 맛났던 것 같아요



바닐라 라떼입니다 ㅎㅎ 6천원이에요


라떼를 주문하면 항상 라떼아트가 있는데 예쁜 하트네요~


3가지 메뉴 맛은 다 평이했던것 같네용


그래도 드라이브 하기에도 좋고


멋진 야경과 분위기를 즐기고 싶으면 


한 번씩 이런 곳도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마산 왔을 때 이런 카페에 오니 

도시 야경도 감상하고 더 좋았던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