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 샤브샤브 코코샤브

2016. 2. 26. 01:00맛, 여정

마산 맛집을 검색해서 저녁을 먹으려고 


인터넷 폭풍검색 중 나온 집이에요 


마산에선 좀 유명한 집이였네요


평일 저녁인데 대기까지하고 들어갔어요 


메트로시티 2차 상가 2층에 있어요


마산에 새로생긴 롯데마트 양덕점 2층 상가로도 연결이 됩니다 


그걸 모르는 우리는 내려갔다 올라갔다ㅋㅋㅋ



코코샤브 외관이에요~


입구가 한 군데라 약간 헤멜수도 있을 것 같아요 ㅋ 



샐러드 바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다양한 음식을 고를 수 있어요


흔히 생각하는 볶음밥부터 디저트까지 다 있어요 ㅋㅋ 



기본 상차림이에요~


월남쌈 먹으러가면 보통 기본 육수용 야채는 가져다 주고 


추가로 필요한 것만 가져와서 먹으라고 하잖아요



여긴 정말 야채도 없이 딱 기본 상차림 셋팅만 해줘요


뭐든지 셀프 ㅋㅋ



그릇에 각자 덜어서 먹으면 됩니다 ㅋㅋ


꺠끗한 상차림은 맘에 들어요~


가격은 1인당 13900원이에요



순한맛과 매운맛 육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어요


순한맛보단 뭔가 얼큰한게 먹고 싶어서 매운맛 육수를 선택했어요~ 



쇠고기 샤브 3인분 주문해서 나온 양이에요


처음엔 엄청 적어보였는데..


나중엔 고기가 남았어요


그 이유는 고기보다 다른 샐러드바를 마구 먹어서......ㅋㅋㅋㅋㅋ



샐러드바의 많은 메뉴 중에 가져온 거에요



가져오고 보니 분식집같네요 ㅋㅋ



매운 육수에 가져온 각종 야채를 넣어줍니다.


야채는 보통 월남쌈 집 가면 있는 청경채부터 배추, 버섯 등등이 있어요 ㅎㅎ



특이한게 라이스페이퍼가 색깔별로 3종류가 있어요


맛은 다 비슷비슷 ㅋㅋ



월남쌈에 싸 먹을 비트,오이 양배추 등 각종 야채를 넣어 맛있게 먹으면 끝


디너를 먹어서 런치와의 차이점은 모르겠지만.


깔끔하게 다양한 음식을 먹기엔 좋았던 것 같아요


다만..기본 육수 야채는 좀 가져다 줬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


직원들도 친절하고 샐러드바도 괜찮았던 마산 샤브샤브 집이었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