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삼인 백세홍삼 - 농협홍삼도 괜찮네요

2019. 3. 10. 10:38일상이야기/건강

한동안 홍삼같은 건강보조제를


챙겨먹질 않았습니다;;


무리한탓도 있겠지만


버프를 걸어서 다니다가


효력이 떨어졌는지ㅋㅋㅋ


대상포진도 걸리고ㅠㅠ


거의 회복한 상태입니다만


부랴부랴 홍삼을 하나 급구해왔어요



농협홍삼에서 만든


한삼인 백세홍삼입니다


가격은 인터넷 최저가 기준 14950원?


원래 홍삼 순액을 선호하는 편인데


구입을 하게 된 이유는



들어간 각종 재료의 원산지가


모두 국산 !! 이라서 구입했습죠


대추 사철쭉 숙지향 천궁


갈근 감초 황기 당귀 구기자


진피 계피 영지농축액


전부다 자유대한민국산ㅋㅋㅋ


여러가지 재료가 많이 들어갔으니


맛과 향은 한약의 느낌이 날 듯 하네요



음.. 당류가 3%


당은 안들어갔으면 했는데ㅠㅠㅋㅋ


1포당 70 mL 의 용량에


칼로리는 15kcal 입니다




아침에 아예 빈속으로 나서기 보단


마시면 그래도


미약하나마 에너지 충전ㅎㅎ



열어보면 칸이 있고


10포씩 들어있나봅니다



농협 홍삼은 처음이라


빨리 시음을..



다만 조금 안타까운건


홍삼농축액의 비율이에요


0.3%ㅋㅋㅋ

홍삼성분 70 mg/g


뭐 농협홍삼 라인


저렴이 제품이니깐 어쩔 수 없겠지만ㅠ



70 미리라서 그래도


컵에 넣으니 양이 그럭저럭


마실만 합니다


맛과 향은 역시 한약맛이 납니다 크~


단맛은 미미한 수준이라


거부감이 없고


한약 먹는 느낌으로


마시면 괜찮겠네요



홍삼 성분은 미미?하지만


그래도 조금이라도 먹는 게 좋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