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94마스크 - 동사무소에서 수령

2020. 3. 5. 11:51일상이야기/건강

결혼하고 그 다음해 봄에 와잎에게

 

중국발 초미세먼지가 걱정이다

 

미세먼지 마스크를 좀 사두는게 어떨까?

라고 했더니

 

'내가 한두개씩 받아오자나' -_-;;;

 

그러다 이런 사태가 터지고

너무 힘든 상황이 왔네요

 

저때 하다못해 50개입 한통만 사뒀어도...

 

요즘은 사이트에서

 

마스크를 게릴라로 판매한다고 하는 곳들

 

한번씩 들어가서 새로 고침하는데 후우

답답합니다

 

차라리 응모를 해서 추첨으로 팔지

 

 

이벤트 당첨, 한두장씩 받아오는 것들을

 

야금야금 쓰다가 남아있는

 

지금 집에 마스크 총 수량 현황은

 

KF94 마스크 4개 + (아기용 소형 1장)

일회용 부직포 마스크 20장

ㅠㅠ

 

며칠전에 아기가 아파

 

병원을 간다고 귀한

94짜리 마스크를 2장이나 썼어요

 

 

그러다 어제 맘카페를 즐겨하는 아내가

 

'동사무소 빨리 갔다온나~

 

미취학아동이 있는 집에는

 

가구당 마스크 3장 준단다'

 

시중에 마스크가 풀리면

바로 바로 순삭이니

 

동사무소에서도 몇백장 없을거라고 판단해서

 

정말 빠르게 갔습니다

(물어보니 약800장 받았다네요)

 

가니깐 이미 동사무소 주차장은 꽉 차있는 상태

 

비어있는 한곳에다 주차를 하고

 

뛰어갔더니

 

다행스럽게도 줄이 길진 않았습니다

 

제가 서고 2~3분 후에 뒤로

 

대기열이 ㄷㄷㄷㄷㄷ

 

신분증으로 세대원을 확인 후

 

대장에 서명을 하고 받았습니다

 

나오면서 보니 동사무소 주변은

이미 교통지옥.....

 

 

급하게 나온 물량이라 벌크 포장으로

 

퀄이 낮은걸 뿌릴려나 했어요;;

 

생각보다 좋은 마스크를 받아서

-도부 보건용 마스크 KF94/N95

201 보건용 마스크

 

N95는 KF94와 비슷한 성능이에요

NIOSH

National Institute for Occupational

Safety and Health

미국 국립 직업안전위생연구소에서

인증을 받은 제품이에요

 

 

그것도 대형으로 3장!

 

갔다온 보람이 있네요ㅜ

 

와이프는 얼굴이 작은데 전 얼큰이라

 

중형도 착용이 불가능하거든요

 

 

이마트24랑 이마트 노브랜드 마켓

 

약국도 노려봐야겠어요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