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하임 에어프라이어 AS후기(MHAF-350G)

2018. 12. 10. 13:55일상이야기

모던하임 에어프라이어 MHAF-350G를


너무 잘쓰고 있다가

(사용기는 요기)

뜬금포 내부 거름망 코팅이


벗겨지기 시작하더라구요


그래서 AS를 받을 수 있나?하면서


나름 검색해보니


회사명이 모던하임이 아니라


'휘성'이었어요ㅋ

-회사 홈페이지-



설명만 간단히 있어서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 하다가


회사 이메일로 바로 문의했어요


문제가 있는 파트를


바로 교환해준다는


쿨한 답장..


자주 사용하는 터라


빨리 왔으면 했는데


발송후 3일만에 도착 ㄷㄷㄷ



거름망만 보내주나 했는데


손잡이 까지 그대로;;;


덕분에 세척후


바로 교체만 해서


수고를 덜었어요



윤이 나는 새 거름망+ㅁ+


AS기한은 6개월?일겁니다


이젠 코팅이 제발 오래가길!



돼지고기 행사 하면


왕창 사두고


자주 구워먹기 때문에


니가 꼭 필요하단다ㅠㅠㅜㅜ



전에 사용하던 망과의 비교입니다


우측 거름망 윗부분


코팅이 벗겨진후 녹이 슬어있어요


이젠 맘놓고

다시 이것저것 해먹을 수 있어서 안심!



비슷한 상태인 분들은


문의후 교환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