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하임 에어프라이어 MHAF-350G 생각보다 괜찮아요

2018. 3. 1. 09:30일상이야기

가성비가 좋은


에어프라이어를 사고 싶었는데


필립스 제품은


몇 년이 지나도 가격이 떨어지지 않고

ㅜㅠ


그렇다고


필립스가 아닌 다른 제품을 사기에는


뭔가 돈이 아깝고 해서


계속 미루고 미루다


에어프라이어 득템 기회를 얻었어요


모던하임 에어프라이어


처음엔


'모던 하우스'에서 나온 제품인가? 했지만

ㅋㅋ

그냥 다른 브랜드였어요


지금은 에어프라이어가 많이 대중화되어


이마트 pb상품부터 다양하게 나와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은 듯 합니다



제품 가격대는 한번씩 대박 행사를 하니


좋은 타이밍을 노리세요 



안전하게 


스티로폼으로 잘 포장되어 왔어요


택배로 가전을 잘 받을 일이 없는데


혹시나 파손될까봐 걱정했었거든요


괜한 걱정이었어욤



설명서가 너무 간결합니다

여러 음식별로 조리시간 같은걸 좀..



새 제품 인증!


비닐로 한 번 더 포장


검정색과 로즈골드?색으로 되어 있어요



생각보다 크기는 커요


6인용 밥솥 크기 정도 됩니다


어디에다 둬야 하나 고민중 ㅋㅋ


외관은 일반 에어프라이어와 비슷해요


디자인은 뭔가 장독대에 있는


항아리 느낌이라 살짝 촌스럽기도ㅎㅎ



하단부에 음식 넣는 곳과


상단부에 온도 조절하는 곳이 있어요 



손잡이 부분에는


시간을 표시하는 부분이 있어요




예를 들어 감자튀김은 15분


이렇게 타이머를 돌려서 선택할 수 있고


손잡이가 크고 튼튼해서


무거운 것도 잘 들 것 같아요 



손잡이 부분을 밀면

(윗부분 직사각형 모양)


음식 넣는 곳이 빠져요



안에도 한 번 더 포장


2중으로 되어 있어요



모던하임 안내 하는 곳에는


모던하임 홈페이지


토종닭도 들어간다고 하지만


큰 닭은 무리일 것 같은 크기에요


고구마 한 4~5개가 들어갈 법한 크기에요


그리고 밑에는 


기름이 빠지도록 잘 되어 있고


역시 분리가 됩니다.



음식 넣는 곳을 꺼내니


이렇게 익히는 부분이 따로 있네요

-뒤집어서 찍은 사진


이곳으로 음식이 조리 되는 듯 해요


여기도 한번씩 잘 닦아야겠어요



그러고 보니


에너지 소비효율등급이 없네요




자주 해먹다보면


전기세는 좀 나올듯 하네요ㅎㅎ



자주 사용하는 요리는


시간이 표시되어 있어요


예를 들어 생고기 류는 

180도에 15분에서 20분으로 하면 되네요 



작동법도 간단해요


눈금대로 돌리면 끝!


따로 전원을 켜는게 아니라


타이머 다이얼을 돌리면 작동하고


강제로 끄고 싶으면


0으로 다시 돌려버리면


꺼집니다



분리가 되니


손질한 음식을 거름망위에 놓고


다시 끼우면 됩니다.


그리고 요리가 끝나면


다시 분리해서 세척하면 되니


정말 간편하네요



드디어 수납할 곳 결정


우리집 쿠첸 밥솥옆에 두니


통통한 검정색 가전 두 놈이


서로 몸집을 경쟁하듯 있네요 ㅋㅋ



작동시에는 다이얼버튼위에


불빛이 들어옵니다


본체 뒤편으로 열풍 배출구가 있으니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는 조심!!



개시 기념으로 ㅋㅋ


비비고 만두를 돌려봅니다


돌린 만두는 비비고 왕교자(김치)



약 15분이 지나고 ㅋㅋ


정말 기름기 하나 없는


담백한 군만두가 탄생!




좀더 맛있게 만들려면


해동을 잘 해서 굽는게


더 맛나보이게 완성할것 같아요



다음날 호기심에 또 군고구마까지!


고구마 5개 정도가 넉넉히 깔려요


크기도 제법 있는 고구마인데


5개가 들어가는 거보면


용량은 넉넉한 것 같아요



만두보다 더 감동했던


군고구마~


대략 30분 정도면


잘익는듯 한데


열풍에 바로 닿이는 윗부분만


조금 더 노릇하게 익는 경향이 있으니


고구마는 15분 작동 후 뒤집어서 15분


그냥 미세팁이었어요ㅋㅋ


귀찮으신 분은 그냥 ㄱㄱ



군고구마를 화덕냄비에 구우면


온 집안에 탄내가 진동했는데


냄새 없이 군고구마라니!


감동입니다

(그렇다고 아예 안난다는건 아니구요ㅋㅋㅋ)



이제 새우.. 닭...등등


기름없이 건강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겠네요!!



저도 모던하임 에어프라이어 사기 전에는


필립스가 아니라서


기능이 그리 좋겠어? 했지만


왜 에어프라이어가 다양한 브랜드에서 


저렴이도 나오고 대중화가 되었는지


알 것 같았어요


생각보다 간단한 작동방법에


굳이 비싼 제품만 고집할 필요는 없어보여요



-보유중인 총알과


디자인을 고려해서


적당한 녀석을 초이스!-



에어 프라이어 구매를 고민하신다면


가격도 만족스럽고


용량도 넉넉한


모던하임 제품도 괜찮을 듯 합니다.



그리고 브랜드를 제외하고


에어프라이어는 


활용방법이 정말 많아서


정말 음식의 신대륙탐험이에요



혹 에어프라이어 구매를 망설이신다면


브랜드를 떠나 꼭 구매하시길 강추해요ㅋㅋ


AS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