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동결 건조 야채 간식 건주부

2018. 4. 26. 18:28일상이야기

"동결 야채 건조라고 들어봤니?!"


임신하고 


이것저것 많이 챙겨 먹고 있는데


몸에 좋은 간식이라면서


주변 지인에게 선물받았어요!


처음에 동결야채건조라고 해서


반찬같은거 해먹는건가 했는뎁?


건강 간식종류였어요ㅎㅎ


선물받고 검색하니


임산부 및 아이들 간식으로 


많이 주문하더라구요


물론 건어물은 안주로 ㅋㅋ



건어물&주전부리 상주점


'건주부'라고 되어 있네요


야채칩은 5000원


딸기랑 사과는 가격을 잘 모르겠어요


아무래도 딸기는 가격이 좀 쎌..?



동결건조 시리즈도 종류가 엄청 많던데


야채동결건조가 제일 인기가 있는 듯 했어요


동결 건조 방식으로


영양소 파괴가 적다는데!


과자가 요즘 엄청 비싸니


과자 살돈으로 이걸 사는게


멍멍이득인듯 합니다



서비스로 넣어주신 듯한


멸치빠삭이와 버터문어!


남편 맥주 안주로 


벌써 사라졌어요 ㅋㅋ


엄청 맛있다고 하네요


특히 버터문어!~


생각보단 딱딱하지 않고


먹을만 하다고 합니다



제가 맛봤던


딸기와 사과칩


사과칩은 가정에서도 


많이 말린 것 먹어봐서


비슷한 맛이었는데


딸기가 정말 새콤달콤하니 맛있었어요



지퍼백포장이라


먹고 밀봉해서


다시 보관 ㅋ


아무래도 곧 여름이니 냉동보관해야하겠죠?



시식용으로 꺼내온 


4종류 ㅋㅋ


남편은 문어와 멸치


전 딸기와 사과 ㅋㅋ


과자를 먹고 났을 때의


입이 답답한 느낌도 없고


깔끔하면서 맛있네요


임신해서 식욕이 사실 왕성한데


과자나 이런거 먹기보다


요런 동결건조과일,야채를


조금씩 먹어줘야겠어요


꼭 임산부 아니라도


아이나 건강 간식 찾는 


모든 분을에게도 좋겠네요


다먹고 구입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