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으로 선물받은 산청 마음 담은 딸기

2018. 2. 24. 11:42일상이야기

카카오톡으로


온갖 선물기능이 있는지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대부분 공산품이나


빵,커피 같은것들만 있는줄ㅎㅎ



임신 초기에


딸기가 너무 먹고 싶어서


동생에게


딸기 딸기 딸기 노래를 불렀더니


며칠 뒤


카카오톡 딸기 선물이 뿅~


선물로 받은거라 얼만지는 몰랐는데


카카오톡에서 찾아보니


1만원 후반~3만원 미만 이렇게 있더라구요



이중에서 제가 받은건 1kg(상)



선물받으면


"배송지를 입력하세요"가 뜨고


여기에 집 주소를 적으면


대략 2일안에 배송되었어요



딸기가 너무 먹고 싶은 마음에


급하게 박스를 뜯어서ㅋㅋㅋ



신선식품을


택배로 받으니


기분이 묘하네요 ㅋㅋ



산엔청이 딸기 브랜드인가봐요


'상' 등급


딸기 개별포장 4팩이에요


딸기 크기는 아주 작은건 없고


작은 한입 크기부터


큰녀석까지 분포!


잘 익은 딸기라


새빨간게 달콤할 것 같아요



상태는 다들 제법 신선합니다만


그래도 몇 개는 조금 무른게 있어요


이정도는 뭐 시중에서 사도


몇개는 상태가 안좋으니 


나름? 괜찮은 것 같아요



기념으로 딸기 뜯어서


바로 시식 ㅋㅋ


달고 맛있어요


당도 굿굿 신선도 굿


정말 산지에서 온 것 같은


신선한 맛 ㅋㅋ



아쉬운점이 있다면 포장할때


랩으로 너무 꽉 싼건지


택배상자를 던져서 딸기가 눌린건지


모르겠으나


딸기들이 많이 물러있는 박스는


성한 딸기가 하나도 없더라구요ㅠㅠ



선물하기에도 편하고


받는입장에서도 편하지만


아무래도 받으면 빨리! 먹어야겠어요



카카오톡에서


신선식품 선물하기


고민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


생생 후기를 남겨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