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반 컵반 오징어 덮밥 생각보다 괜찮아요

2017. 10. 31. 21:43일상이야기

갈수록 1인 간편식이


발전하고 있으니


중간점검?을 해볼까 하고


햇반 컵반을 구입해 왔어요


가격은 대충 개당 2000원 즈음



햇반과 밑에 반찬 가격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 가격입니다


햇반 밥양을 20% 올렸다고 하지만


2개 까도 배가 안차는 느낌이던데

ㅋㅋ


이건 어떨지 궁금하네요



해산물을 싫어하는 와이프덕에

(바닷가에 살면서 이게 뭐니..ㅜ)


각종 어패류는 집에서 먹을 수가 없어요


이런걸로 조금이나마


해소를 하기 위해서 오징어덮밥을 선택


칼로리는 400kcal



구성은 간단합니다


위엔 햇반 아래는 비빌 종이그릇과


숟가락, 양념


따로 그릇이나 수저가 필요 없어서


간단하게 혼밥하기에 딱이군요


ㅋ설거지거리도 안나와서 굿ㅋ



데우는 방법과 순서는 마음대로ㅎㅎ


전 전자레인지로 햇반을 돌린 후


양념을 그릇에 담아 비비고


한번더 살짝 돌렸어요



오우.. 건더기가 좀 있네요


오징어도 제법 씹히고


양념맛도 조금 매콤한게 맘에 듭니다


전 더욱 맵게 먹을려고 청양고추 하나를


잘게 썰어서 넣었어요



야..양이 조큼 아쉽지만


빠른 허기 제압엔 효과적입니다!


집에 비상식량?으로


한두개 비축해둬야 겠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