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노브랜드 다용도 모니터 스탠드 그럭저럭 쓸만

2018. 12. 8. 13:08일상이야기

데스크탑이 있는 책상은


언제나 복잡해서;;


와이프에게 꾸중을 듣곤 합니다

ㅋㅋㅋ


책상에 모니터를 그대로 두면


높이가 낮아서 목도 아프고..

정리도 도전!


장도 보고 스탠드도 살겸 ㄱㄱ



일반적인 모니터 스탠드가


만원즈음인걸 생각하면


6000원대인 노브랜드 스탠드는


괜찮은 가격입니다



속는셈 치고 구입


책장, 간이 수납장 독서대등


다양한 변신이 가능하네요 

-_-ㅋㅋㅋ


스탠드로 쓰다가 필요없어지면

->독서대로

->책장으로


나름 꿀템인가



이건 망해도 


다시 조립하는 시간이 짧을테니


빠르게 설명서를 스캔 후


뚝딱뚝딱



그와중에 찍혀있는 스탠드ㅠㅠ


교환이 더 귀찮으니


이쪽을 뒤편으로 해야겠어요



두개사면 대략 12000원선


다양한 활용이 가능해지니


완성 후 하나 더 사는걸 고려ing



금방 만듭니다


5분이내? 

준비물은 드라이버


퀄리티는 그냥저냥 봐줄만 합니다




보기엔 ㄷ자 모양으로


상판에 다리만 두개 있는것 같지만


뒤편으로 얇은 바를


밑에다 보강해서


제법 튼튼해요



모니터 스탠드 제품을 보면


이런 보강바가 없는 제품들이


더러 있던데


그런 제품은 좀 쓰다보면


중간부분이 서서히 내려옵니다;;

특히 목재나 얇은 철판 같은..

(but 소재가 아주 단단하면 괜찮겠쥬?)


모니터를2개 사용중이라


하나 더 구입해서


배치했어요


한개는 키보드 수납


한개는 마우스랑 잡동사니ㅎㅎ



이렇게 써보니


책상이 정말 넓고 쾌적!?해지네요


막쓰기에 가성비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