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여성아이병원 산부인과를 이용하신다면, 병원내의 맘스카페에서 차 한잔

2018. 5. 8. 21:38일상이야기/Baby

포항은


경북에서 제일 인구가 많은 도시인데


생각보다? 여성전문병원이 많이 없더라구요ㅠㅠ


대도시에 살 때에는


그런 불편함을 몰랐는데


포항으로 이사오고 나서는


병원이 제일 불편했어요


임신을 해서


대구까지 정기검진 받을까 생각도 했지만


위급 상황에서는 가까운 곳이 


더 나을 것 같아서


집과 가까운 '포항여성아이병원'으로 다니기로 했어요


그리고 산부인과 원장님도 짱 좋음!


과하게 친절하지도 않고


꼼꼼하게 진료를 봐주시는 점이


지금 임신 중기인데 계속


진료보고 있어요 ㅎㅎ


몰랐던 사실 중에


산부인과(외래,입원, 산후조리원)나 


소아과(입,퇴원)를 이용한 외래 환자들에게


무료로~~


커피나 다른 음료를 제공하더라구요


반신반의하면서 찾아갔더니


정말 또 하나의 작은 카페네요!



메뉴가 많지 않지만


나름 커피도 있고


에이드 종류도 되더라구요


저희 커플은


아메리카노나 라떼와


자색 고구마 라떼를


자주 주문해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도


사진으로만 봤을 때는


병원 내에 있는 카페라고 


생각되지 않을 만큼


잘 되어 있어요



임신 확인하고


산모수첩 받고


당당히 맘스카페에 입장 ㅋㅋ


이제 저 산모수첩처럼


배가 불러올 일만...남았네요ㅎ


우리 아기 초음파 사진을


신나게 구경하고 있으면


음료가 준비 끝!



평소 좋아하는 커피를 눈 앞에 두고 ㅠㅠ


의사 선생님은 마셔도 된다고 했지만


안정기(보통 20주 정도)까지는 조심하는 게 


좋을 것 같아서


평소 먹지도 않는...;;


고구마라떼를 주문했네요 ㅋㅋㅋㅋ


오히려 당이 많아서 더 안 좋을 지도...


그래도 


병원진료보고


남편과 초음파 사진보면서


데이트하는 


달달한 기분 내기엔 좋아요 ㅋㅋ


산부인과, 소아과(소아과는 입원시에 해당되네요)도 


해당되니


혹시 모르셨던 분들


꼭 방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