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 비오베르제뛰르 크림 예비맘 튼살 대비~

2018. 4. 29. 00:01일상이야기/Baby

임신을 하면


여러가지 신체변화가 많이 일어나요


배가 볼록


살도 포동포동


온 몸 구석구석


조금씩 포인트 쌓이듯이 살이 적립되는데


이때 어느순간 방치하다보면


가뭄에 땅 갈라지듯


살이 터 있는 것을 발견하게 된다고 해요 ㅠㅠ


사람마다 개인차가 있다고 하지만


꼭 미리 발라줘야겠죠!


지인에게 선물 받은 비오템 튼살크림


정식 명칭은


비오템 비오베르제뛰르크림입니다.


대용량은 89000원입니다. 


좀 비싼듯 ㅠㅠㅋㅋ



선물상자에 예쁘게 포장되어 있어요


다른 일반 화장품 샘플도 같이 들어있어서


나중에 여행가거나


조리원 들어갈 때 가지고 가도 될 것 같아요



튼살크림은 저렴한 건


1만원대 후반부터 있긴 하던데


주변에서 제일 많이 사용하는 


크림 종류가


비오템이길래


아마 이걸 사준 것 같아요

-땡큐알랍쏘머칰ㅋㅋㅠㅠ-


튜브형이면


뚜껑열고 발라야하는데


이건 펌핑형이라서 편할 것 같네요


밑에 깔린 종이는 쿠폰이라


매장에 들고가면


샘플도 준다고 해요

빨리 가서 받아야겠어요ㅎㅎ



기능성 화장품이고


튼살로 인해 붉은 살을 엷게 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이미 튼살에는 뭐 효과는 없을 것 같아요?


뭐든지 예방이 중요하니 ㅎㅎ



무향에 무색소라서


입덧이 있는 분들에게도 


좋은 것 같아요


신랑은 아주 약하게

꼬꼬마 시절에 바르던


모기약향이 살짝 난다고 해요ㅋㅋ

(바른뒤에 시간이 지나면 굳는 연보라색)


상당히 쫀쫀한 제형인데


기름지거나


막 끈적거리지 않아서 좋아요

진함이 느껴집니다~


역시 비싼건 다 이유가ㅎㅎ



배에다 발라봤어요


아직은 임신 초기라서


임신선이 많이 생기지 않았는데


미리미리 발라주면


도움이 될 거라 믿고 발라야죠 ㅋㅋ



바르는 부위는


살찌는 곳은 그냥 다바른다고 생각하시면ㅇㅇ


가슴, 옆가슴, 복부(필수) 엉덩이


허벅지 뒤쪽, 팔뚝살 등등...



아기도 중요하지만


엄마의 만족도도 좋아야 한다고 생각해요


임신이라고


무턱대고 아기만 위하는 것 보다는


아기를 낳고 후회하지 않도록


미리 관리하는 것도 중요할 것 같아요


출산 후에 변해버린 자신의 몸을 보고


우울증이 올 수도 있을 것 같고


미리 관리한다면


분명 효과는 있을 것 같아요


다만 가격대가 부담이라서

...


산후엔 좀 저렴이로 가야할듯 해요

ㅋㅋㅋㅋㅋㅋ



대신 친구나 지인이 임신하면


임신 선물로 사줄 수 있는 제품이긴해요! ㅎㅎ


무향에 무색소, 


끈적임없는 


튼살크림 찾으신다면


비오템 비오베르제뛰르 크림~~♡


조금 저렴이 버전 > 파머스 튼살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