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위한 홍삼ㅋ 천제명 홍삼액 플러스

2016. 1. 13. 09:25일상이야기/건강

 

건강보조식품이니 주제를 건강에다 둬도 괜찮겠죠ㅎ

 

먹니 마니 해도 일단 몸에 좋다고 하면 먹고 싶은게 사람 마음이지요

 

그중에서 확실하게 효능이 검증된 건강보조식품들 중에는 홍삼이 있습니다

 

여러 회사를 돌아가며 사먹어봤지만

 

그중에서 겨우 가성비가 가장 좋은 곳은 천제명이었습니다

 

 

직원분이 이게 가격도 괜찮고 성분 비율도 좋다고 해서 구입했어요

 

선물세트도 돌릴겸 나를 위한 선물도 할겸

 

자주 챙겨먹지는 않고 쪼들리지 않는 달에는 사먹죠ㅋㅋ

 

 

홍삼성분이 그램당 70mg 들었다고 많이 들었다고 하더라구요

 

보통 30.. 좀 들었다는 곳은 50 입니다

 

근데 이래봤자 전체 함량으로 따지면 3.2% 입니다 ㅋㅋㅋㅋ

 

그냥 5% 하던가-_-

 

원료삼 배합비율을 살펴보면 홍삼근 70% 홍미삼 30%라고 따로 표기된걸 보니

 

몸통 부분과 잔뿌리- 뿌리부분을 따로 구분지어서 넣는거 같은데

 

인삼보면 뿌리부분이 전체 중량에서 얼마 되지도 않을텐데 그걸 또 따로 30% 맙소사

 

명불허전 이맛헬! 입니다

 

 

 

그나마 여기 회사가 가성비가 좋다고 했지

 

개념있다는 뜻은 아닙니다;;

 

(큰컵에 부어서  양이 작아 보일수도 있습니다)

 

연구 결과 효능이 있다고 하는것도 진짜 홍삼을 진하게 달인 물을 꾸준히 복용했을때가 아닐까요

 

만렙인데 쪼렙때 사용하던 포션을 사용하면

 

체력이 회복되긴하나 효과가 미미한 느낌?ㅋㅋㅋ

 

액상과당이 들어가긴 했으나

 

그나마 맛은 좀 덜 달아서 좋습니다

 

이런거 마실때 달달해야 마실때 기분도 좋고 잘넘어갈테니

 

어쩔수 없겠지만요

 

태평양에 한스푼을 넣더라도 꿀을 넣어주지ㅠㅠ

 

 

그나마 마시면 심리적인 효과인지는 모르겠으나

 

힘들때 많이 후달려야 하는 상황이라면

 

좀 복용하면 덜 후달리게 됩니다ㅋ

 

 

 

언제쯤이면 가성비 좋은 착한 홍삼이 나올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