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담없고 편하게 VB SOLUTION 슬림컷

2016. 3. 11. 00:20일상이야기/건강

아모레퍼시픽몰에서 처음으로 구매해봤어요


바이탈 뷰티 솔루션 슬림컷입니다


운이 좋게 제가 구매할려는 시점에 할인행사를 해서


할인받아서 구입할 수가 있었어요


원래 가격은 5만원이에요


종류가 상당히 많던데 일단은 싼걸로 시작을 해볼려구요ㅋ


작년 겨울부터 부쩍 오동통해지고 있어서요ㅜㅠㅠㅠ



이런걸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어서


먹어보고 싶기도 했어요


제조회사가 '에스트라'라고 아모레시픽 태평양제약의 새로운 이름이라고 하네요ㅋ


녹차추출물이 주성분이라 안심하고 먹을수 있어요



아모레퍼시픽몰에서 첫구매인데


상당히 좋아요


배송도 빠르고 포장도 잘해줘요


하루만에 와서 깜놀ㅎ


메인품목은 따로 또 뾱뾱이로 포장해주는 센스ㅋㅋ



한율 백화고 고운결 주름케어 3종 키트


라네즈 타임프리즈 아이세럼 3ml - CLUB AP 추가 사은품

수분케어 키트 , 타임프리즈 (에센스 크림 아이세럼)


마몽드 로즈 마스크 , 베리떼 마스크


생각보다 풍성한 사은품이 왔어요



가격대별로 원하는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답니다


클럽 CP 사은품은 꼭 챙기셔요


잘못하면 주문할때 빼먹을수도 있어요



밀봉되어있는걸 뜯어내면 안에 귀여운 알약이 들어있어요


중간에 작은통이 또 들어있는건 방습제에요


먹으면 절대 안됩니다ㅎㅎ



식사 전이든 후든 원하는때 하루 2번 2알씩 드시면 끝~


일부러 입안에 넣고 맛을 살짝 봤는데 


밍밍한 녹차라떼맛이 나더라구요ㅋㅋ


약냄새가 안나니 더 편하게 삼킬수가 있었어요


츄어블은 아니라서ㅋ


그리고 알약이 크기가 작아서 먹기에 부담이 없어서 좋았어요.


일부러 한통은 들고 다니면서 먹고


한통은 집에다 두고 먹을려고 2통을 구입했어요


꾸준히 먹으면 조금이라도 달라지겠쬬?ㅠ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