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바스 거품 여성청결제 ~ 여성의 민감한 부위를 더욱 꺠끗하게

2016. 4. 14. 22:23일상이야기/건강

생전 써본적이 없었던 여성청결제를 구매했어요


사실 제품을 접하게 된 계기는 


우연히 샘플을 하나 얻어서 써 봤는데 


그날에? 같이 사용해서 그런지 


더 쾌적한 느낌이 들고 뭔가 개운한 느낌에..


하나 구입하게 되었어요.


마침 롭스에 갔더니 세일을 하고 있어서 


이때다!! 싶어서 데려오게 되었어요 ㅋㅋㅋ



여성청결제의 종류는 여러 가지가 있어요.


겔 타입의 여성청결제도 있었지만


저는 거품타입의 여성청결제를 구입했어요.


가격은 8000원이었던것 같아요


거품타입이 천원정도 더 비싸지만


민감한 피부에도 좋고.


5Free 제품이라는 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사실 여성분들이라면..


분비물이 많이 나오는 날은 냄새도 나는 것 같고.


팬티라이너를 써도 괜히 찝찝하잖아요.


전문의약품이 아니라서 뭐라 자세히 쓰기는 그렇지만 


4일정도 써본 후기는 정말 쾌적하고.


사용하고 난뒤에는 은은한 향도 좋고


냄새도 많이 나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또 거품타입이라서 그렇게 거부감도 없구요.


특히 민감한 곳이니만큼 자극같은 것도 없어요ㅋ


순한 여성청결제를 찾는 분들께는 가성비 좋은 여성청결제인듯 합니다 ㅎㅎ


도움이 되었으면 공감 하나 꾸욱~